HOME > 검은색 양말 꿈

검은색 양말 꿈

DreamDoc | 6:01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검은색 양말을 신고 있는 꿈

검은색 양말을 신고 있는 꿈을 환자가 꾸었다면 증상이 악화될 것을 암시하는 대단한 흉조이다. 일반적으로는 신체적인 이상이나 불행의 조짐으로 해석한다.

검은색 양말을 신고 있는 꿈

검은색 양말을 신고 있는 꿈을 환자가 꾸었다면 증상이 악화될 것을 암시하는 대단한 흉조이다. 일반적으로는 신체적인 이상이나 불행의 조짐으로 해석한다.

검은색이 강조된 꿈

꿈 속에서의 검은 색은 암담, 무의미, 불쾌, 음탕, 죽음, 자비, 부도덕 , 강함, 권력, 더렵혀진 마음을 상징한다. 운수가 강하기 때문에 스스로의 힘으로 사랑이나 권력을 손에 넣을 수 있는 매력도 갖추고 있다. 그러나 완전히 검은 색이 아니라 거무스름한 색이라면 고통인 슬픔 쪽이 강조되므로 주의해야만 한다.

검은색 뱀에 관한 꿈

학문 연구나 특허품 또는 학자와의 동일시이고, 하얀 뱀은 고상하고 청렴한 사람, 일거리, 유산 상속 등과 관계해서 표현된다.

결혼식장의 하객이 검은색과 흰옷을 입고 있는 꿈

불길한 징조로 한파와 태풍이 몰아쳐 귀한 생명과 재산을 앗아간다. 회오리바람, 우환, 질병, 사고, 실패, 소송, 매사 불길 등의 불운이 생긴다.

검은색 옷을 입거나 피부가 검은 여자와 결혼을 하는 꿈

질병이나 손재수가 있는 흉조이고, 여자의 꿈에 검은 빛을 띤 남자와 결혼 했다면 재물이 생기고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

외국에 가 있는 애인이 자신이 신던 양말을 한 보따리 부쳐 온 꿈

그 사람이 외국에서 여성 편력이 많았던 사실이 밝혀질 것을 예시한 꿈이다.

양말이 찢어지는 꿈

집안에 환자가 발생하게 될 흉몽이다.

양말을 신으려고 찾아도 좀처럼 찾을 수가 없었던 꿈

양말을 신으려고 찾아도 좀처럼 찾을 수 없었던 꿈은 연락이 끊어진 연인이나 친구, 가족의 행방을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또한 연인과의 관계가 원만치 않을 때도 이런 꿈을 꾼다.

양말로 목이 조이는 꿈

양말로 목이 조이는 꿈은 성행위의 상징이다.

스타킹 또는 양말을 세탁하는 꿈

신분의 변화나 주위 환경의 변화해 새로운 일이 생기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