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고양이가 울면서 쫓아오는 꿈

검은 고양이가 울면서 쫓아오는 꿈을 꾸게되면 무섭고 두려운 일이 생기거나 불길한 사건을 체험하게 된다.

사람의 머리나 동물 머림가 자기를 자꾸 쫓아오는 꿈

정신적으로 해결해야 할 처리 곤란한 일이 생기게 될 징조

누군가의 머리를 자신이 잘랐더니 그 머리가 자기를 쫓아오는 꿈

추진하는 일이 성과를 거둬 공로가 자기에게 오는 꿈.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가 쫓아오는 꿈

하는 일이 심하게 꼬여 정신적으로 큰 괴로움을 받게되거나 걱정거리가 생겨 곤란을 겪게 되는 꿈

물에 불린 시체처럼 시체가 커지면서 쫓아오는 꿈

물에 불린 시체처럼 시체가 커지면서 쫓아오는 꿈은 빚 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을 당하거나 경제적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된다.

시체가 커지면서 쫓아오는 꿈

많은 빚을 걸머지고 심적 고통을 받거나 생활고에 허덕이게 된다.

임산부가 고양이새끼나 여우 새끼를 낳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근심 걱정이 생긴다. 시비, 싸움, 소송, 실패 등이 있다.

검은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 중하나입니다. 고양이는 재물을 상징하고 그것이 집에들어온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 고양이가 검은 고양이라면 말이 조금 달라집니다. 재물이 아니라 불운은 가지고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안에 슬픈일과 짜증나는 일이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을 살펴야 할 시기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을 본 꿈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을 본 꿈은 재물을 얻거나, 경찰관인 경우 범인을 잡아 공을 세운다.

고양이가 닭장을 들여다보고 있는 꿈

자신의 집 소유인 재산이나 땅 등에 손해를 끼칠 사람이 나타나 피해를 입거나 자신의 재산을 관리하고 보호해 줄 고용인이 나타나 옆에서 항상 도움을 줄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껄끄러운 사람과 일을 하거나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