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고양이 물리는 꿈

검은 고양이 물리는 꿈

DreamDoc | 4:05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검은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일이지요. 검은고양이는 자신의 콤플렉스와 단점을 상징하게 됩니다. 이 두가지를 결합을 하게 되면 자신의 콤플렉스라고 생각되던 점으로 인하여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고양이한테 물리는꿈에는 두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한가지는 고위관리직에 오를 아이를 낳을 태몽이며, 나머지 하나는 지인에게 배신 또는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하자만 고양이게게 물린 후에 큰 고통을 느꼈다면 자신에게 유리한 이권이 주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큰 기관의 고위직에서 일할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쥐한테 물리는꿈

쥐한테 물리는꿈은 지금까지 몰랐던 일들을 갑자기 깨닳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자신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고, 연구에 있어서 갑작스럽게 진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래나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고래나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이권과 명예를 얻는다.

쥐에게 물리는 꿈

쥐에게 물리는 꿈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좋은 소식을 듣고 기뻐하거나 미처 깨닫지 못했던 일을 아하, 그거구나하고 알게 된다. 즉 자신의 숨겨진 면을 새로 알게 될 수도 있고 자신의 주위에 원래 있던 일이지만 이제야 깨닫게 되는 일 등을 의미한다.

쥐나 박쥐에게 물리는 꿈

쥐가 자기를 물었다면, 협조자가 생겨 사업 형편이 좋아질 징조이고, 박쥐가 달려들어 물면 권리나 명예,직분이 주어질 징조

독이 있는 모기에게 물리는 꿈

유행성 전염병과 질병으로 고통을 받게 된다. 망신살, 사고 등의 불운과 각종 질병, 전염병, 피부질환, 열병, 간염, 설사, 위장병, 구설, 싸움, 시달림, 소송 등을 상징한다.

쥐가 덫에 걸리거나 고양이에게 잡히는 꿈

쥐가 덫에 걸리거나 고양이에게 잡히는 꿈을 꾸게되면 소망하던 일이 이뤄지고 안정과 발전이 있을 길몽이다.

집에서 기르던 고양이가 나가 버리는 꿈

고용인이나 경비원을 해고시킬 일이 생기거나 물건을 분실한다.

고양이나 돼지 꿈

돈, 재물 또는 행운, 복이 있을 징조

고양이가 돼지 새끼를 물고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재물과 먹을 것을 생기고 집안에 친인척이 찾아올 징조. 돈,재물,횡재수,선물 등을 암시하는 길몽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큰 기관의 고위직에서 일할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