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머리가 빠지는 꿈

검은 머리가 빠지는 꿈

DreamDoc | 4:4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카락은 협조자, 수명, 인품, 자만심, 근심거리, 흉계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근심과 걱정을 하게 되는 것으로 발현되기도 합니다. 또는 자신의 명예나 협조세력, 능력 또는 권리등이 상실되는 경험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머리털이 모두 빠지는 꿈

머리털이 모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불상사가 일어날 흉몽이며, 집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징조다.

검은 머리를 빗질하는데 흰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검은 머리를 빗질하는데 흰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에게 불미스런 일이 일어날 흉몽이다. 또는 자신의 재력, 정력이 쇠퇴했음을 의미한다.

검은머리인데 빗으면 흰머리만 빠지는 꿈

자식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재력,정력이 약해져가고 있는 꿈.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져 대머리가 되든지 속살이 훤히 들여다 보이게 빠지는 꿈

타인과 연결된 말썽, 다툼 내지 훼방, 모함을 당하게 되며 집안에 손재, 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 일을 당하게 된다. 병자나 노인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치게 된다.

이가 빠지는 꿈

사람이 죽거나 이별을 하게되며 자기에게 잘해주던 사람과 헤어지게 되는 꿈

인분통에 빠지는 꿈

인분통은 여러 사람들의 배설물이 합쳐져 있는 곳이다. 공적인 가치들이 모인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인분통에 빠지는 꿈은 금전적인 이익을 보게 될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주장이나 사상에 감동을 받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낸다.

머리 빠지는 꿈

머리카락은 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이 빠진다는 것은 근심과 걱정을 하게된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사라지게 될 수 있습니다.

비가 와서 길이 질펀한데 이 길을 걸으며 자주 빠지는 꿈

비가 와서 길이 질펀한데 이 길을 걸으며 자주 빠지면 병에 시달리거나 생활고에 찌들게 된다.

비가 와서 질퍽한 길을 걸으며 자꾸 빠지는 꿈

질병에 시달리거나 생활고에 시달리게 된다.

머리가 어깨까지 내려오는 꿈

직장이나 사업의 발전이 귀인의 도움을 입어 이루어지고 앞길이 트이든지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된다.

목이 잘린 머리를 보거나 만지는 꿈

오랫동안 골치 아펐던 문제가 해결 된다. 행운도 따름.

머리카락이 얼굴을 가린 꿈

불명예스러운 일을 당할 징조의 꿈

머리가 떨어져 나가는 꿈

기쁜 일이 이중으로 겹친다.

머리 모양의 핑크빛 산호가 우아하고 아름답게 보이는 꿈

깊고 심오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예술의 전당이나 극장에서 친구, 애인과 같이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