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물 뒤집어쓰는 꿈

검은 물 뒤집어쓰는 꿈

DreamDoc | 4:4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자신의 몸에 그물을 뒤집어쓰는 꿈

관공서와 연결된 말썽이나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

자신의 몸에 그물을 뒤집어쓰는 꿈

관공서와 연결된 말썽이나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

흙먼지나 진흙을 뒤집어쓰는 꿈

점차 궂은 일과 장애, 손실이 해소되고 질병, 곤란, 피해 등이 해소된다.

대소변을 뒤집어쓰는 꿈

대소변을 뒤집어쓰는 꿈을 꾸게되면 운수 대통하여 재물과 이권이 엄청나고 부귀하게 된다.

몸에 재를 뒤집어쓰는 꿈

나무가 타거나 물건이 타고난 후 남는 재에 관한 꿈은 허무하게 사라지는 것과 과거를 상징한다. 아울러 청춘의 덧없음과 죽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다. 또한 재는 재물이나 자신의 노력의 결과 등을 의미하기도 하고 근심, 걱정이나 수치스런 일을 상징하기도 한다. 몸에 재를 뒤집어쓰는 꿈은 자신의 신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수치를 당하는 등 어려운 일이 닥칠 것을 암시한다. 과로를 피하고 말과 행동을 신중하게 할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아파트 등 현대식 건물을 보는 꿈

아파트 등 현대식 건물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건전한 문화사업을 주도하거나 작품을 발표한다.

천둥 번개 치는 순간에 어떤 물체가 보이는 꿈

천둥 번개 치는 순간에 어떤 물체가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생명체가 발견될 징조거나 새로운 변화와 희소식이 온다.

고래, 커다란 물고기에 관한 꿈

가족과의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때나 가족을 무거운 짐으로 느끼고 있을 때에 꾸는 꿈이다. 큰 물고기는 좁은 가족관계 속에 이미 들어갈 수 없게 된 처지를 나타낸다.

무거운 물건을 지고 높은 곳을 오르는 꿈

무거운 물건을 지고 높은 곳을 오르는 꿈은 자신이 목표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견디고 극복해야할 장애물이 많음을 의미한다.

미지의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서 공격심을 갖거나 공격성향을 지니게 되는 꿈

그것 자체로 인간의 본성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한 욕구, 의지적인 노력이나 애착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표현이다. 성욕을 충족시키려는 노력과 상대방에게 정신적 타격을 줄 일이 생기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