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옷을 받는 꿈

검은 옷을 받는 꿈

DreamDoc | 5:2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타인에게서 옷감이나 실타래를 받는 꿈

타인에게서 옷감이나 실타래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 길몽이다. 뿐만 아니라 가정이 편안해진다.

윗사람으로부터 예단과 옷감을 받는 꿈

실제로 윗사람이나 직장 상관으로부터 영예와 행운의 열쇠를 받게 된다. 임명장, 상장, 훈장, 선물, 결혼, 사주단자, 재물, 돈, 계약서 등이 있다.

누가 옷보따리를 가져다주는 것을 풀지 않고 받는 꿈

오랫동안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

옷선물받는꿈

옷은 외부의 무엇인가로부터 보호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옷을 선물 받는 다는 것은 자신을 보호해주는 사람이 등장한다는 것이지요. 또한 새로운 옷을 입는 다는 것은 자신의 지위 신분이 새롭게 다른사람에게 노출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승진과 같은 일을 겪을 수 있습니다.

검정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서 누런 봉투를 받는 꿈

검정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서 누런 봉투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갑작스런 부고를 받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끼를 받는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끼를 받는 꿈은 길하며 진급을 하게 된다.

기자들로 부터 둘러싸여 인터뷰에 응해달라는 부탁을 받는 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갈 일이 생기거나 중요한 모임을 갖게 될 징조.

자리에 앉아 찾아온 손님과 심각한 이야기를 주고 받는 꿈

평소 잘되던 일에 어려움이 닥치거나, 집안에 좋지 않은 근심거리가 생길 징조.

소가 뿔로 사람을 들이받는 꿈

여러 가지 장애와 낭패, 손실 등의 곤란과 중도에 좌절하게 된다.

털실로 짠 장갑을 선물하거나 받는 꿈

털실로 짠 장갑을 선물하거나 받는 꿈을 꾸게되면 걱정거리가 서서히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된다.

옷을 바늘로 기우고 있는 꿈

사업이나 조직을 보완하거나 재구성할 일이 있거나 집안을 다시 한번 돌아보아야 할 징조

속옷에 이가 우글거리는 꿈

속옷에 이가 우글거리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 중에 환자가 생기거나 사고로 시달림을 받는 등 우환이 생긴다.

옷가지와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운수가 불길하고 하는 일마다 고통과 어려움을 겪게 된다. 분실을 하게 된다.

공무원의 꿈에 금단추, 금장식 등을 옷에 새로 달는 꿈

공무원의 꿈에 금단추, 금장식 등을 옷에 새로 달면 지위나 직책의 진급이 이루어진다.

좋은 옷을 타인에게 선물하는 꿈

내가 가지고 있던 좋은 옷을 타인에게 주는 것은 주변사람들이나 같이 동업을 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던일을 추진하던 중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서 계획했던 일에 차질이 생겨 이룰 수 없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