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 물리는 꿈

게 물리는 꿈

DreamDoc | 6:4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남의 집 대문에 묶여 있는 개에게 물리는 꿈

관청이나 공공기관에 취직이 되거나 자기가 원하고 추진하던 일이 어느 공공기관에 의해서 성사된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것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개에게 물리는 꿈

흉몽으로 임신을 1년쯤 미루는 것이 좋다.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은 나랏일에 크게 이바지할 아이를 낳게 된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꿈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면 진급이나 사업 등이 잘 되며 권세나 명예를 얻게 된다.

개에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은 피가 나느냐 나지 않느냐로 길흉이 갈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에게 물리는 꿈은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가 나는 경우에는 경제력이 좋아지게 됩니다.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직장을 갖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일반적인 꿈일 경우 결혼이나 취업과 관련된다.

본인이 뱀에 물리는 꿈

뱀에게 물리는 것은 연애운이 높아진다고 보아야 합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애인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꿈 이지요. 애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결혼을 한 사람의 경우에는 또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바로 태몽입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은 지혜로운 여자아이를 낳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때 뱀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빈대에게 배꼽을 물리는 꿈

각종 질병, 전염병, 두통, 성병, 구설, 싸움, 소송, 시달림 등을 상징한다. 위장 및 자궁병에 걸리게 된다. 치한에게 겁탈을 당한다.

제삿상의 술잔을 물리는 꿈

제삿상의 술잔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성과를 못 얻고 이미 끝났거나 중도에 취소하게 됨을 뜻한다.

애인에게 따귀를 맞는 꿈

애인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는 꿈.

담배를 남에게 주어 피우는 것을 보는 것은

자기가 원하는 것을 남이 반드시 들어준다.

얼굴이 새빨갛게 달아오르는 꿈

유행성 질환이나 질병으로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 발병, 망신, 수술 등의 불운이 닥친다.

누군가에게 실컷 두들겨 맞는 꿈

누군가에게 실컷 두들겨 맞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칭찬을 듣거나 아니면 심한 비난을 받게 된다.

이웃 사람이나 주변 사람이 강도나 악당에게 맞아죽거나 살해당하는 꿈

사업이나 직장, 직위 등에 융성, 번창, 성취의 유익을 누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