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결혼식 관 꿈

결혼식 관 꿈

DreamDoc | 6:45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에 관한 꿈

협조자이며, 많은 내빈은 계약, 결사, 집회의 당사자들이다.

결혼식장에 관한 꿈

계약, 집회, 상봉, 사업, 이전 등이 이루어질 것이고, 신랑, 신부는 계약자나 상봉자 또는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한복이나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어머니의 신상에 심각한 우환이 닥칠 조짐일 수 있다. 무엇보다 건강에 치명타를 입을 중환을 앓게 되거나 돌아가실 수도 있다. 장거리 여행이나 신경쓸 일은 피하도록 하시는 게 좋겠다.각별한 조심과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언제 어느 곳에서 그런 고통과 이별이 준비되어 있는지는 사실 아무도 모르는 일이니 같이 있는 동안 최선을 다해 어머니께 잘해 드리는 게 후회를 줄이는 방법일 것이다.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계약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된다.

예복을 차려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

예복을 차려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을 꾸게되면 입학, 취업, 시험 합격 등 경사스러운 일로 생활에 변화가 생기거나 어떤 모임에서 주도적인 임무와 위치를 가지게 된다.

결혼식장에 서 있는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본 꿈

이 꿈을 유부녀가 꾸었다면 결혼 전에 사랑했던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될 징조

결혼식장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다음날 만나는 사람과 인사를 주고받거나 결사, 집회 등에 참석하게 된다.

부하와 제자에 관한 꿈

실제로 인물, 아랫사람 등의 동일시이고, 몸의 수족, 세력, 연구 과제 등의 상징이다.

화장실에 관한 꿈

자신의 일을 처리해 줄 어떤 기관, 회사, 사업장, 작전 본부, 모의 장소, 사창굴, 첩의 집, 부정한 곳, 재물의 발생지, 사상의 토론장소 등을 상징한다.

경찰관이 자신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꿈

다른사람들로부터 자신이 표적이 되어 불안한 상황에 처할 나쁜 징조.

목욕가운에 관한 꿈

목욕 가운을 보거나 입는 꿈을 꾸면 가족의 도움으로 현재 애쓰고 있는 일이 끝마쳐질 암시이다. 사업상의 금전 융통이나 채용, 고용 등의 면에서 가족간의 영향력이 가장 큰 힘이 될 것이다. 목욕 가운을 누군가에게 주거나 선물하는 꿈이었다면 자신감이 지나쳐 있음을 경고하는 것이다. 따라서 매사에 너무 나서지 않도록 행동을 자제하고 자기 목소리를 낮추는 노력이 필요하다.

미친 사람에 관한 꿈

정신적 감화를 받은 사람, 충격을 받은 사람, 믿을 수 없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병마, 화재, 가스 등의 재난과 책, 논문 등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