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방 관련 꿈

가방 관련 꿈

DreamDoc | 12:54 오후 | 2019년 1월 5일

개요

꿈에서 가방은 현재 하고있는 일을 상징을 합니다. 또는 여행을 상징을 하기도 하지요. 상황에 맞게 다르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가방 안에 문서들이 가득 차 있는 꿈

가방 안에 문서들이 가득 차 있는 꿈을 꾸게되면 처음에 계획한 대로 자질 없이 일을 추진한다.

가방을 열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주식 공모, 직원 채용 등의 문호가 개방되고 사건 경위가 명백히 드러남을 뜻한다.

돈 가방을 줍는 꿈

돈 가방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많은 돈이 들어오거나 승진하는 등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자기의 가방이 열려져 있고 돈이나 문서나 없어지면

누가 자기의 근심거리를 해소시켜 주거나 그 방도가 명백히 밝혀진다.

가방가게에서 큰 가방을 사는 꿈

백화점이나 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생활필수품을 구입한다.

권총이나 기관총 등의 총기류에 관련된 꿈

결투를 벌이거나 무기를 갖는 꿈은 어떤 여성과의 결혼을 예고하며 그 여자는 꿈을 꾼 사람이 갖고 있던 무기나 싸웠던 상대와 아주 비슷한 성격을 갖는다고 할 수 있다. 총기류에 관련된 꿈은 자신의 적이 있다는 암시이다. 싸움과 말다툼, 대립에 주의해야 한다. 여성이 이런 꿈을 꿨다면 성적인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태몽이라면 사업, 작품 등에 관련이 있을 자손을 얻는다.

밭의 신선한 채소를 본 꿈은

은색과 관련된 꿈

은색과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은색은 정신적 만족감, 교양, 지성, 안정감, 유해 감별 등을 상징한다.

성적표에 적혀 있는 숫자와 관련된 꿈

성적표에 적혀 있는 숫자와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그 점수만큼의 성적을 받게 된다. 또는 인원수, 연도별, 단위별 돈의 액수를 상징한다.

7과 관련된 꿈

7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행운, 재수 좋음, 신비함 등을 암시한다. 칠월칠석날이라든가 럭키 세븐 등은 모두 7을 염두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