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 관련 꿈

집 관련 꿈

DreamDoc | 11:02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집이나 땅, 건물과 관련된 문제로 싸우는 꿈

하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지 않아서 고민이나 방황을 한다든지 말썽, 불이익 등의 장애를 치르게 된다.

전통적인 한옥이나 초가집과 관련된 꿈

전통적인 한옥이나 초가집과 관련된 꿈은 시골길을 거닐거나 고고학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혼인을 앞둔 사람의 꿈에 배우자의 집에 초상이 난 것을 보는 꿈

결혼식 광경의 바꿔놓기거나 장차 명성을 떨칠 일과 관계한다.

집안에 있던 큰 거미가 밖으로 나가는 꿈

재산과 재물이 점점 줄고 쓸데없이 지출이 많다. 실물수, 가출, 사고, 실패 등 우환이 생긴다.

개미가 담장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불청객, 도둑이 들어 재물과 귀금속을 훔쳐간다. 실물수, 우환 등의 사고가 생긴다.

남을 양식 집에 초대하여 당신이 손님에게 술을 권하는 꿈

당신 명성과 위엄이 크게 떨치고 관운이 형통할 것이다.

집보러 다니는 꿈

사업기반을 얻을 일이 생기고 집터를 닦는 것을 보면 사업에 착수하게 된다.

2와 관련된 꿈

2와 관련된 꿈은 남녀간의 애증이나 갈등, 분열과 다툼, 양면성을 상징한다. 이와 함께 선악, 좌우의 갈림길에서 어느 쪽을 선택할 것인가를 묻는 판가름을 상징하기도 한다. 중요한 것은 꿈속에서 무엇이 두 개 있었느냐에 따라 해결할 과제가 다르다는 것이다. 아울러 2에는 재앙, 죄, 여성이라는 상징도 있다.

딸기와 관련된 꿈

딸기와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기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딸기를 먹으면 주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자신감을 갖게 된다.

가지와 관련한 꿈

가지와 관련한 꿈을 꾸게되면 가지를 보면 주위 사람들과 친분을 맺을 일이 생기며, 가지를 따면 일의 성과를 거두게 된다. 그러나 가지를 따서 남에게 건네주면 재물이 쉽게 빠져나가 가난해진다.

백금반지와 관련한 꿈은

둘째아기 또는 두 번째의 지위에 놓이거나 두가지 업종에 종사하게 된다.

감과 관련된 꿈

감과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감을 먹으면 이별한 사람과 재결합하게 된다. 감나무에서 하나 남은 감을 따 먹으면 재정적인 면에 신중을 기하고 유혹을 조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