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결혼 깨지는 꿈

결혼 깨지는 꿈

DreamDoc | 6:4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결혼이 방해자에 의해 깨지는 꿈

결혼이 방해자에 의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매우 실망스러운 일을 당하거나 말썽이 생길 징조다.

유리잔이 깨지는 꿈

가족, 친지들과 연관된 손실이나 말썽이 생기고, 집안이 어수선해지는 골치 아픈 일이 빚어지며, 남자는 여자로 인해 어려운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큰 항아리에 벼락이 떨어졌는데 그 옆 독이 깨지는 꿈

큰 항아리에 벼락이 떨어졌는데 그 옆 독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하는 바람에 다른 연구진의 성과가 빚을 잃게 될 징조다.

술 주전자가 찌그러지거나 술잔이 깨지는 꿈

술 주전자가 찌그러지거나 술잔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궂은 일이 생기거나 재산상 손실을 입게 된다.

유리 깨지는 꿈

성공 직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휴대폰은 인간과 인간을 이어주는 매체입니다. 그리고 인간과 세상을 연결하는 매체이기도 하지요. 이러한 휴대폰에 문제가 발생하는 꿈은 세상과 단절을 의미합니다.

흰 드레스 입고 결혼하는 꿈

계모임, 동창회, 단체기관 등에서 자신이 주도권을 잡는다.

결혼식장에서 신랑의 예복이 유난히 눈에 들어왔던 꿈

그 예복이 훌륭하면 훌륭할수록 자신의 집안 운수가 상승하고 있다는 증거. 집안 식구들의 건강도 좋고 장사나 사업도 향상되어 번창할 징조. 또 한편으로는 집안이나 직장에서 확고한 격식을 갖추고 있음을 암시

내가 결혼하는 꿈

내가 결혼하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혼이라는 것은 새로운 계약관계가 형성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계약에 의하여 본인의 상황에 큰 변화가 생기게 되는 것이지요. 새로운 직장을 얻거나, 집을 구매하거나 여러가지 문서운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혼전에 처녀가 재떨이를 얻는 꿈

자신의 어려운 일이나 격한 감정을 잘 조절해 줄 남편을 맞는다.

결혼이 누군가의 방해 때문에 깨지게 되는 꿈

매우 허망한 일에 부딪치거나 다급한 사정 내지 낭패 등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