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결혼 이 깨지는 꿈

결혼 이 깨지는 꿈

DreamDoc | 6:4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결혼이 방해자에 의해 깨지는 꿈

결혼이 방해자에 의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매우 실망스러운 일을 당하거나 말썽이 생길 징조다.

유리깨지는꿈

유리깨지는꿈은 흉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아끼고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도 분실할 가능성이 높겠지요. 핸드폰과 같은 물건이 깨질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 액정 깨지는 꿈

핸드폰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요즘 세상에서 핸드폰이 없으면 인간관계를 유지하는게 힘이 들죠. 이러한 핸드폰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해가 살만한 발언을 줄이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계란이 깨지는 꾿

진행 중인 일이 중도에서 실패, 좌절된다.

거울이 떨어지거나 깨지는 꿈

그 동안 자신에게 도움을 주던 사람이 도움을 주지 않게 되거나 멀리 떠나가게 되는 꿈이다. 또는 그 사람에 대한 믿음도 깨지는 상황이 될 수도 있고 사랑하던 연인이 자신을 떠나가게 되는 꿈이 되기도 한다. 이미 깨어진 거울을 보거나 금이 간 거울을 보는 꿈도 마찬가지로 좋지 않은 꿈이다. 깨어진 거울은 가정의 파탄이나 이혼 등을 의미하게 된다. 사업적으로도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다.

장독에 있는 큰 항아리에 벼락이 쳤는데 그 항아리 옆에 있는 항아리가 깨지는 꿈

새로운 연구 성과를 크게 평가하는 바람에 다른 연구물이 빛을 잃게 된다.

결혼식장에 안개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연회석이나 파티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결혼사진을 찍는 꿈

결혼사진을 찍는 꿈은 단체의 공공 이익을 위하여 서로가 화합하게 되며, 결연, 결사, 계약, 통성명할 일과 관계된다.

족두리를 쓰고 결혼식장에 나가기 전에 자신의 모습을 거울에 본 유부녀의 꿈

출세해서 훌륭하게 된 친지 또는 반가운 사람을 만날 일이 생긴다.

아름다운 처녀와 결혼하게 되어 좋아하는 꿈

부담스러운 일을 떠맡게 될 징조의 꿈.

결혼한 사람의 꿈에 빈집이 나타나는 꿈

결혼한 사람의 꿈에 빈집이 나타나면 부부간의 애정의 결핍과 가정생활에 대한 불만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