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찰한테 끌려가는 꿈

경찰한테 끌려가는 꿈

DreamDoc | 8:0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경찰관에게 붙잡혀 끌려가는 꿈

실제로 피고인이 되어 철창으로 직행하게 된다. 하루 온종일 남과 시비 끝에 싸움을 하고 고통과 시달림을 받게 된다.

도살장으로 끌려가는 소를 보는 꿈

도살장으로 끌려가는 소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함께 일하는 사람과 의견이나 성격이 맞지 않아 일을 하는 데 얼움을 겪는다.

수갑을 찬 채 끌려가는 꿈

수갑을 찬 채 끌려가는 꿈은 취업, 질병, 죽음, 일의 성사 등을 나타낸다.

경찰관에게 붙잡혀 끌려가는 꿈

실제로 피고인이 되어 철창으로 직행하게 된다. 하루 온종일 남과 시비 끝에 싸움을 하고 고통과 시달림을 받게 된다.

소가 도살장으로 끌려가는것을 보는 꿈

함께 일하는 사람과 의견이나 성격이 맞지 않아 일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꿈이다.

경찰관에 관한 꿈

실제로 인물, 신문기자, 심사관, 군인, 우체부 등의 동일시이며 법률, 양심, 정의 등의 상징이다.

경찰들한테 포위되는 꿈

경찰들한테 포위되는 꿈을 꾸게되면 경찰이 자신을 도망치지 못하게 포위하고 있으면 잘 진행되던 일이 마지막에 결실을 맺지 못하게 된다.

제복을 입은 경찰의 검문에 응하는데 경찰이 모자를 쓰고 있지 않아서 의심하는 꿈

제복을 입은 경찰의 검문에 응하는데 경찰이 모자를 쓰고 있지 않아서 의심하는 꿈은 귀찮은 사건에 연루되거나 소송당할 우려가 있다. 마음은 급한데 중간에 누군가 귀찮게 일을 방해하여 초조해질 암시이다.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은 현재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스로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괴로워 하고 있는 심리입니다.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조금 마음에 여유를 두는것이 어떨까요.

도로에 경찰관이 서 있는 꿈

도로에 경찰관이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출장 또는 여행에 문제가 생기거나 교통사고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