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한테 쫓기는 꿈

DreamDoc | 8:0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

뭔가 해놓은 일이 불안하고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았을 때 꾸는 꿈으로, 시험에 불합격되거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다. 특히 입학이나 취업을 앞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있다.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은 현재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스로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괴로워 하고 있는 심리입니다.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조금 마음에 여유를 두는것이 어떨까요.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대입시험, 취직시험, 논문심사 등에서 누락되거나 불합격된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꿈 속에서 살인자가 자신을 쫓아올때 느낄 수 있는 그 감정처럼 현실에서도 알수 없는 긴장감이 돌거나 매우 불안정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만약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확신하기 어려우며, 또는 부딪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점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대상이 어떠한 일이라고 단정짓기 힘들며, 사람 또는 사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에게 쫓기는 꿈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심하게 꼬여 정신적으로 큰 괴로움을 당한다.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

뭔가 해놓은 일이 불안하고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았을 때 꾸는 꿈으로, 시험에 불합격되거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

성병에 걸리거나 성병 환자에게 쫓기는 꿈

성병에 걸리거나 성병 환자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연인과의 사이가 원만하지 않음을 뜻한다. 또한 자신의 바람기가 배우자에게 발각될까 두려워함을 의미한다.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불의의 사고나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으므로 몸조심을 하는 것이 좋다.

경찰관이 자신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꿈

다른사람들로부터 자신이 표적이 되어 불안한 상황에 처할 나쁜 징조.

공항 검문소나 경찰에게 여권을 제시하는 꿈

꿈 속에서 여권은 여행에 대한 불안과 현재 상황을 도피하고자 하는 심리, 그리고 현재의 모습에서 변신하고 싶다는 소망이 반영된 것이다. 혹은 꿈에서의 여권은 자기 자신을 상징하는 경우로도 등장할 수 있다. 공항 검문소나 경찰에게 여권을 제시하고 있는 꿈은 자기 자신이 떳떳하다는 것과 정당하다는 것을 주장하는 꿈이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모종의 오해를 받고 있는 경우엔 더욱 그렇다.

경찰관이 문 밖에서 부르거나 집으로 오는 꿈

기자, 우체부가 올 수 있다.

살인 혐의로 경찰에게 쫓겨 다닌 꿈

살인 혐의로 경찰에게 쫓겨 다닌 꿈은 학력고사 입사 시험, 논문, 고시 등에서 떨어진다.

도로에 경찰관이 서 있는 꿈

도로에 경찰관이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출장 또는 여행에 문제가 생기거나 교통사고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