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계단으로 올라가다가 떨어져 다치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이나 사업이 중단하게 된다. 실수, 실패, 불합격, 불길 등이 있다.

눈을 다치는 꿈

사업이 잘 풀리지 아서 고통을 받게되거나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 걱정거리가 생기게되는 꿈

실수로 칼이나 도끼에 다치는 꿈

돈을 잃게되거나 재수가 없어 뜻하지 않은 재난을 당하게 될 수가 있다

가족이 다치는 꿈

가족이 다치는 꿈은 평소에 가족에 대하여 걱정을 많이 하는 경우에 이러한 꿈을 꾸게됩니다. 하지만 평소에 별 걱정이 없었다면 가족에 우환이 생길 염려가 있습니다.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주세요.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를 다치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특이한 아이템으로 성공하거나 스트레스에서 벗어난다.

코뼈가 부러지거나 다치는 꿈

코는 얼굴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면서 얼굴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그런 의미에서 중심, 의지력, 자존심 등을 징하며 냄새를 맡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감지한다거나 검토를 하는 것을 상징하기도 하는 것이 코의 꿈이다. 코가 다치거나 코뼈가 부러지는 것은 자존심이 무너지게 되거나 그럴 만큼 충격이 큰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이 처리하고 있는 업무나 친분 관계 등 자신의 위치나 행동에 대해 한번 되돌아 보는 것이 좋겠다. 자신의 일에 문제가 있는 꿈이므로 처신에 신경을 써야하겠다.

계단을 올라가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

계단을 올라가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경쟁에서나 뒤떨어지며 매사에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다.

계단에서 미끄러져 구르는 꿈

계단에서 미끄러져 구르는 꿈을 꾸게되면 진급, 진학, 사업 등에서 실패와 좌절을 느끼게 된다.

계단이나 사다리를 밟고 계속해서 위를 향해 끝없이 올라가고 있는 꿈

지위나 사업에 따른 영예와 발전 및 심리적 방황과 갈등이 동반되는 상황에 놓여지게 된다.

계단을 오르내리는 꿈

증권을 샀을경우, 시세가 오르락내리락할 것을 예시한다

천천히 계단을 내려온 꿈은

진행 중이던 일이 역행하거나 위법적인 일을 저지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