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기를 놓치는 꿈

고기를 놓치는 꿈

DreamDoc | 10:0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낚싯줄이 끊어지거나 낚싯대가 부러져 낚은 고기를 놓치는 꿈

낚싯줄이 끊어지거나 낚싯대가 부러져 낚은 고기를 놓치는 꿈을 꾸게되면 주위 여건이 몹시 안 좋아 곤란을 겪으며, 질병, 장애 등이 생기고, 방황과 우환이 겹치게 된다.

낚싯대가 부러지거나 줄이 끊어지든지 낚은 물고기를 놓치는 꿈

주위 여건의 불안정이나 곤란 및 질병, 건강이상, 장애 등 우환과 방황이 발생한다.

물새가 물위에서 물고기를 잡았다가 놓치는 꿈

수사관은 범인 및 피의자를 잡았다가 순간 실수로 도망치게 된다. 기업가는 외국회사와 계약을 체결했으나 상품이 불량한 관계로 해약이 되고 국내외 시장에서 따돌림을 당하게 된다.

기차를 놓치는 꿈

청탁, 현상모집 응모, 취직, 입학, 단체가입 등에서 탈락한다.

쥐 잡으려다 놓치는 꿈

재물과 이권의 손실 및 장애를 겪는 등 여러 가지 곤란이 따르게 된다.

승천하는 용의 꼬리를 붙잡다가 놓치는 꿈

승천하는 용의 꼬리를 붙잡다가 놓치는 꿈을 꾸게되면 온갖 고통과 역경을 딛고 마침내 성공하거나 장래에 출세할 사람과 만나게 된다.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 놓치는 꿈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 놓치면 다른 사람의 만류를 뿌리치고 출세할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뱀을 잡을 뻔했다가 놓치는 꿈

들어오려던 이득이 목전에서 사라지는 꿈.

잡은 물고기를 다시 풀어주는 꿈

잡은 물고기를 다시 풀어 주는 꿈은 힘들고 어려웠던 일은 끝나고 이제부터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을 암시한다. 자유롭게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자신이 물고기가 되어 바다에서 마음대로 헤엄치는 꿈

연구, 탐험, 추리, 출세 등을 하게 된다.

물고기를 크기대로 선 멸하는 꿈

물고기를 크기대로 선 멸하는 꿈은 재물의 분배를 의미한다. 배의 갑판으로 물고기가 뛰어오르면 사람의 목숨을 구하거나 횡재할 일이 생긴다.

저수지에서 물고기를 잡으려 하는 꿈

저수지에서 물고기를 잡으려 하는 꿈은 어떤 기관의 돈을 이용할 일이 생기나 손을 안대는 것이 후환에 대비하는 것이다.

양고기를 먹는 꿈

양이 풀을 뜯고 있다면 행운의 징조이고 우리 안에 여러 마리 양이 있다면 절호의 찬스를 맞이할 조짐이다. 아울러 양과 염소는 자비로움, 고집, 외길을 걷는 사람, 성직자, 예술적 기질, 관리자를 상징한다. 또한 재물, 교육, 진리, 정신, 선한 사람을 상징하기도 한다. 서양에서는 수동성, 순수성, 허약함을 상징한다. 양고기를 먹는 꿈은 큰 돈이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