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기 놓치는 꿈

고기 놓치는 꿈

DreamDoc | 10: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낚싯대가 부러지거나 줄이 끊어지든지 낚은 물고기를 놓치는 꿈

주위 여건의 불안정이나 곤란 및 질병, 건강이상, 장애 등 우환과 방황이 발생한다.

물새가 물위에서 물고기를 잡았다가 놓치는 꿈

수사관은 범인 및 피의자를 잡았다가 순간 실수로 도망치게 된다. 기업가는 외국회사와 계약을 체결했으나 상품이 불량한 관계로 해약이 되고 국내외 시장에서 따돌림을 당하게 된다.

낚싯줄이 끊어지거나 낚싯대가 부러져 낚은 고기를 놓치는 꿈

낚싯줄이 끊어지거나 낚싯대가 부러져 낚은 고기를 놓치는 꿈을 꾸게되면 주위 여건이 몹시 안 좋아 곤란을 겪으며, 질병, 장애 등이 생기고, 방황과 우환이 겹치게 된다.

도둑이나 범인을 쫓아 사방을 헤매다 놓치는 꿈

재물의 피해나 구설이 생기는 등 말썽에 부딪치게 된다.

낚싯대가 부러지거나 줄이 끊어지든지 낚은 물고기를 놓치는 꿈

주위 여건의 불안정이나 곤란 및 질병, 건강이상, 장애 등 우환과 방황이 발생한다.

비행기 놓치는 꿈

비행기를 놓치는 꿈은 주변 여건이 불안정해지거나 건강이 이상해 질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비행기를 놓치고 방황을 하게 되면 모임이나 단체에서 제명을 당하거나 탈퇴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를 놓치지 않고 어떻게든 허둥지둥해서 타게되는 꿈은 경제적인 불안감이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미꾸라지를 잡다가 놓치는 꿈

저절로 굴러 들어온 복을 자신의 능력 부족으로 놓치게 된다.

도둑을 잡으려 뒤쫓다가 놓치는 꿈

도둑을 잡으려 뒤쫓다가 놓치는 꿈은 어떤 기회나 재물이 들어올 뻔 했다가 무산될 징조이다. 그렇지 않으면 잘 되고 있던 일이 말썽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다. 꿈을 자신의 무의식이 주는 충고라고 생각할 때 이런 꿈을 꾸는 즈음엔 모든 일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면 꿈과는 반대로 좋을 결과를 얻을 수도 있다.

큰 물고기 꿈

큰 물고기가 꿈에 나온다는 것은 길몽입니다. 물고기는 재물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표상입니다. 큰 물고기는 큰 재물을 상징하지요.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은 재물을 얻을 기회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큰 물고기를 놓치는 꿈은 기회를 놓치는 꿈이라고 봐야 할것 같습니다.

물고기 떼가 무리 지어 노니는 꿈

물고기 떼가 무리 지어 노니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이나 이권이 생겨 큰 이익을 보거나 사업이 날로 번창한다.

헤엄을 치다가 물고기나 조개를 잡는 꿈

뜻밖에 횡재하여 많은 돈이 들어온다. 융자, 재물, 재수대통 등이 있다.

냇가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냇가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싱싱한 물고기를 잡으면 재물을 얻게 되고, 작은 물고기를 잡으면 직장을 옮긴다.

창고에 돼지고기가 가득한 꿈

아파트나 대형 빌딩을 새로 건축하게 된다. 비상 주머니, 재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