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기 보는 꿈

고기 보는 꿈

DreamDoc | 10: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백정이 소를 도살하거나 푸주간이나 주방에서 고기를 썰고 자르는 것을 보는 꿈

주로 질병이 발생하거나 집안에 재물의 손실 내지 어려운 일이 발생하게 된다. 도살된 고기를 끓이고 굽거나 먹는 꿈도 비슷한 흉몽이다.

물속에서 헤엄치는 잉어나 큰 물고기가 노는 것을 보는 꿈

신분이나 경영하는 사업 등이 순조롭게 성취되고 귀인들의 협력을 얻어 번성, 발전하며 재물과 권리가 증대되는 기쁨이 생기게 된다.

여러 가지 천연색 물고기를 보는 꿈

여러 가지 천연색 물고기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와 갑론을박 말씨름을 하게 된다. 그러나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질병이 완쾌될 것이다.

다리 아래서 물고기를 잡는 사람을 지켜보는 꿈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 학업, 사업 등의 성적을 올리는 것을 위에서 상관하게 된다.

날고기에서 피가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날고기에서 피가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남들이 하지 않는 특이한 사업에서 성공하게 된다. 또는 누군가 팔다리를 다쳐 중상을 입는 것을 보게 된다.

밥그릇을 보는 꿈

밥그릇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깨끗한 밥그릇을 보면 생활이 안정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 그러나 불결한 식기를 보면 가정환겨잉 지금보다 더 나빠진다는 암시다.

자신이 거북이의 목을 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큰 기관으로부터 돈을 얻어 도움을 얻게 되며, 사업에서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초원에서 기린이 나뭇잎을 뜯어먹는 것을 보는 꿈

어려운 상황이 잘 풀리고 지위가 높아지고 고귀해 지거나 시험에 합격하고, 사업이 성공하고 결혼생활이 행복해진다.

귤밭에 들어가 수확량을 어림잡아 짚어보는 꿈

경제성 있는 생산업에 투자한 것을 중간 손익계산을 해보니 상당히 좋은 결과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고도의 상술을 꾀한다. 경영기법과 전략기술로 경쟁력을 강화한다.

많은 불상들을 보는 꿈

많은 불상들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속해 있는 집단이나 조직이 책임자를 중심으로 잘 운영된다.

개천이나 논바닥에서 손으로 더듬어 물고기를 잡는 것은

잡은 수효만큼의 재물을 취득한다.

바싹 말린 물고기가 되살아나서 넓은 물가로 나가는 꿈

바싹 말린 물고기가 되살아나서 넓은 물가로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소망하던 일이 잘 성사되고 명예와 재물이 늘어날 길몽이다.

동물이나 물고기를 잡아와 우물 속에 넣어 키우려 하는 꿈

큰 기관이나 자신이 종사하는 회사 등에서 큰 일을 맡게 되고 그 일이 성공하게 되어 재물이 생기고 명예를 얻게 된다.

오색찬란한 물고기를 치마로 받는 꿈.

인기작품을 쓰거나 인기인이 될 것을 예시

물고기를 고르는 꿈

물고기를 고르는 꿈을 꾸게되면 공모작품을 심사숙고하여 평가하거나 재물을 분배할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