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름을 보는 꿈

구름을 보는 꿈

DreamDoc | 4:02 오전 | 2018년 11월 26일

구름 위에 올라서거나 그 위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꿈

구름 위에 올라서거나 그 위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횡재나 입신출세하는 길몽이다. 그러나 중병을 앓는 환자라면 불행을 암시한다.

구름 속에서 햇살을 보는 꿈

좋은 지도자를 만날 수 있다

예수님이 구름 타고 내려오는 것을 보는 꿈

예수님이 구름 타고 내려오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명예와 재물이 생기고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질 길몽이다.

구름 둘레에 금줄이 쳐진 것을 보는 꿈

구름 둘레에 금줄이 쳐진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기관이나 직장에서 영광스러운 위치에 앉게 된다.

구름을 넌지시 바라보는 꿈

구름을 넌지시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구름이 흰색이거나 노을빛이 찬란하면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릴 것이고, 먹구름이나 푸른 빛이 돌면 질병에 걸릴 염려가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양이 수레를 끄는 것을 보는 꿈

장애와 손실이 발생하여 곤란과 말썽을 치르게 되고 좋지 못한 궂은 일에 부딪치게 된다.

무늬가 화려하고 다양한 모양의 물고기떼를 보는 꿈

시비를 논할 사건이 생기거나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된다.

계획표를 보는 꿈

시간표 예정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데에 대한 불안을 나타낸다.

밭에 있는 채소를 돌보는 꿈

밭에 있는 채소를 돌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를 통해 자신을 발전시킨다. 무성하게 자라고 있는 채소라면 어떤 새로운 일을 착수하게 되고 혼담이 오가는 등 좋은 일이 생긴다.

늑대가 사나운 눈초리로 노려보는 꿈

늑대가 사나운 눈초리로 노려보는 꿈을 꾸게되면 검찰의 심문을 받거나 재판에서 검사의 논고를 듣고 두려움에 떨게 된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마음대로 날아다니든지 자유롭게 걸어다니는 꿈

원만한 성취와 발전을 거두어 부귀명예와 안정을 누리게 되며 입신, 출세하는 영화를 얻게 된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대체로 길몽이지만 중도에 위험이나 난관이 도사리고 있다는 점을 경계해야 하며 매사에 신중해야 한다.

구름을 넌지시 바라보는 꿈

구름을 넌지시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구름이 흰색이거나 노을빛이 찬란하면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릴 것이고, 먹구름이나 푸른 빛이 돌면 질병에 걸릴 염려가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개가 하늘의 먹구름을 보고 짖어대는 꿈

실비가 내린다. 풋풋한 풀잎자락에 부딪치는 소리마다 대지의 입 속으로 조용히 빨려 들어간다.

구름이 황금색으로 변하는 꿈

영광과 부귀로운 일이 있게 된다.

안개가 자욱하게 끼었거나 구름이 몰려오는 꿈

안개가 자욱하게 끼었거나 구름이 몰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이익을 올리지만 잘못하면 실패하기 쉽다. 아님녀 질병에 걸릴 징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