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범인 잡는 꿈

범인 잡는 꿈

DreamDoc | 6:44 오후 | 2018년 11월 27일

자신이 경찰이 돼 범인을 잡는 꿈

자신이 경찰이 돼 범인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골치 아픈 사업문제나 금전관계로 찾던 사람을 뜻밖에 만난다.

자신이 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는 꿈

채무, 채권 관계로 골치가 아프던 중 뜻밖에 찾고 있던 사람을 잡게된다.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큰 범인을 잡는 꿈

수사망에 오른 흉악범과 강력범을 잡아 훌륭한 공적과 실적을 올리게 된다. 특히 범죄 조직망을 일망타진하여 승리의 개가를 올린다.

자신이 경찰이 되어서 범인을 잡는 꿈

경찰이 범인을 잡듯이 문제를 찾아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근심거리가 해결되고 돈이나 사업문제로 곤란을 겪던 상황에서 벗어난다.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조만간 완쾌할 수도 있겠다. 어떤 문제에 대해 적극적이고 정당한 방법으로 대처하게 될 것이다. 지금까지 문제에 대해 고민만 하고 별 다른 행동을 하지 않았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임을 믿고 최선의 방법을 찾아 행동으로 옮기는 게 좋겠다.

경찰관인 자신이 범인을 잡는 꿈

다른사람에 문제를 해결해 줄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줄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부인과 새댁이 개구리를 잡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재주덩어리 자식을 낳아 입신출세시킨다.

머릿니를 잡는 꿈해몽

불안한 상황이나 우려요인이 해결, 해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

노란 국화 한 송이를 손으로 잡는 꿈

문화예술의 공간에서 예쁘고 아리따운 님을 지혜로 낚아 데이트를 한다.

전투에서 적군을 사로잡는 꿈

새로운 신기술과 정보를 잽싸게 낚아챈다. 검,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범죄집단을 일망타진하고 두목을 잡는다.

돼지를 해치려는 맹수를 때려잡는 꿈

돼지를 해치려는 맹수를 때려잡는 꿈은 태몽일 경우에 출산이 순조롭다.

경찰이 범인에게 총을 쏘아 맞히는 꿈

문제 해결사로서의 경찰이 문제의 원흉을 암시하는 범인을 저격했으니 모든 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겠다. 고민하던 문제가 한순간에 풀린다. 당신 자신에게 어려운 문제가 있었거나, 가족 혹은 가까운 사람과 관련된 일로 상당기간 골치를 썩이던 문제가 있었다면 의외로 간단하게 일이 풀리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도움을 주거나 잊어버렸던 돈이 들어올 수도 있다.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범인을 쫓는 꿈, 혹은 비슷한 꿈

계획과 작전에 의하여 목적과 이익을 위해 한 점 오차 없이 일사불란하게 맡은 바 업무 수행을 철저히 하게 된다. 전략, 전술이 있다.

자신이 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는 꿈

채무, 채권 관계로 골치가 아프던 중 뜻밖에 찾고 있던 사람을 잡게된다.

경찰관에게 범인 총을 맞고 쓰러지는 꿈

풀리지 않던 문제가 풀리거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

경찰관이 범인을 향해 방아쇠를 당기는 꿈

경찰관이 범인을 향해 방아쇠를 당기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까지 어렵던 일들이 한순간 쉽게 풀리게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