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범인 놓치는 꿈

범인 놓치는 꿈

DreamDoc | 6:44 오후 | 2018년 11월 27일

도둑이나 범인을 쫓아 사방을 헤매다 놓치는 꿈

재물의 피해나 구설이 생기는 등 말썽에 부딪치게 된다.

낚싯대가 부러지거나 줄이 끊어지든지 낚은 물고기를 놓치는 꿈

주위 여건의 불안정이나 곤란 및 질병, 건강이상, 장애 등 우환과 방황이 발생한다.

벼룩이 방바닥에 된 것을 놓치는 꿈

벼룩이 방바닥에 된 것을 놓치면 집안에 도둑이 들었는데 이 도둑을 잡지 못하고 놓칠 정 조이다.

버스를 놓치는 꿈

취직이나 입학 등에서 떨어지게 된다.

지하철 놓치는 꿈

지하철 놓치는 꿈은 기회가 눈 앞에 왔다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기회를 잃어버린 이유는 자신이 준비가 되지 않아서 입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 놓치는 꿈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 놓치면 다른 사람의 만류를 뿌리치고 출세할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범인을 쫓는 꿈, 혹은 비슷한 꿈

계획과 작전에 의하여 목적과 이익을 위해 한 점 오차 없이 일사불란하게 맡은 바 업무 수행을 철저히 하게 된다. 전략, 전술이 있다.

자신이 경찰이 돼 범인을 잡는 꿈

자신이 경찰이 돼 범인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골치 아픈 사업문제나 금전관계로 찾던 사람을 뜻밖에 만난다.

자신이 비밀경찰이 되어 범인을 추적 중인 꿈

이 꿈에서의 범인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다. 단순히 당신의 불안이나 걱정, 기우일 수도 있고 특정한 문제일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는 주위 사람들 혹은 배우자나 애인을 믿지 못하고 의심하고 있는 심리 상태를 나타낸다. 또는 어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골똘히 생각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도 있다. 범인을 잡기 위해서는 객관적인 증거가 필요하듯 보다 객관적이고 확실한 근거를 통해 문제에 접근해야겠다.

경찰관인 자신이 범인을 잡는 꿈

다른사람에 문제를 해결해 줄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줄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경찰관에게 범인 총을 맞고 쓰러지는 꿈

풀리지 않던 문제가 풀리거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