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병원에 있는 꿈

병원에 있는 꿈

DreamDoc | 8:04 오후 | 2018년 11월 27일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꿈

어떤 기관에서 직무에 시달리고, 진찰대에 누우면 직무 성적을 평가받고, 수술대에 누우면 업적을 검토 받는다.

병원에 있는 의사 앞에 자주 코를 푸는 꿈

병원에 있는 의사 앞에 자주 코를 푸는 꿈은 관공서 같은 곳에 갈 일이 생기며 기자, 수사관, 심사관 앞에서 자기의 생각을 밝히게 된다.

병원에 있는 의사 앞에서 코를 푸는 꿈

관공서 같은 곳에 갈 일이 생기며, 기자, 수사관, 심사관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밝히게 된다.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한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한다. 자신의 침대가 아닌 병원의 침대는 부담스러운 기관이나 상황을 나타낸다고 보면 된다. 병원의 침대에 누웠다는 것은 자신이 하는 업무가 부담스럽고 일이 힘들어서 시달리게 되거나 감사를 받게 되는 것을 나타낸다.

병원 대기실에 앉아 있는 꿈

실제로 지병이 오래 가거나 매우 고통스럽게 느끼게 된다. 기대, 만남이 있다.

꽃 속에 자기가 파묻혀 있는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

자신 앞에서 학생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는 꿈

꿈 속에서 학생들이 일렬로 늘어서 자신 앞에 서 있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이 지연이 되거나 뜻밖의 어려움에 처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장롱이나 궤짝 문이 열려 있는 꿈

장롱이나 궤짝 문이 열려 있는 꿈을 꾸게되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무엇인가 바쁘게 서둘러야 할 일이 생긴다.

무엇이 보고 있는데 성스럽다고 여기는 꿈

인격이 훌륭한 사람과 인연을 맺거나, 유용한 글이나 물건을 얻게 될 징조.

뼈만 남아 있는 관 속에 있는 시체를 보는 꿈

뼈만 남아 있는 관 속에 있는 시체를 보면 자기 작품의 내용이나 자신의 프로필 등이 매스컴에 오르내리게 된다.

병원에서 수술 도중에 죽은 꿈

물건 혹은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는 등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징조

부모님이 병원에 입원한 꿈

질병이 생기거나 가족간에 불신이 생길 징조의 꿈이다.

병원에서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은

어떤 물건 또는 부동산 등의 매매가 이루어지거나 축하할 만한 소식을 전해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꿈

실제로 현실과 같은 경우에 처해 있거나 몸이 불편하게 된다. 질병, 사고가 있다.

병원에 입원하는 꿈

병원에 입원하는 꿈은 심리몽으로 해석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회사일, 학교일 등으로 인하여 심신이 고달플 경우에 이러한 꿈을 많이 꾸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