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살인 현장 보는 꿈

살인 현장 보는 꿈

DreamDoc | 4:06 오전 | 2018년 11월 28일

살인현장을 보는 꿈

이는 살해장면을 목격하거나 살인자라고 느껴지는 인물을 보게되는 꿈을 말합니다. 살인자 또는 살해당하는 인물과 당시 정황에 따라 다소 풀이가 달라 질 수 있으며, 비교적 인물 관계 변화와 연관이 있다고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배신이나 경쟁상대가 될 수 있으니 너무 자신의 것을 모두 보여주지말고 경계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반대로 자신이 도울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차후 자신에 더 큰 도움으로 돌아 올 수도있습니다.

계획표를 보는 꿈

시간표 예정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데에 대한 불안을 나타낸다.

비치는 옷을 입고 적진을 걸어 다녀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꿈

비치는 옷을 입고 적진을 걸어 다녀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꿈은 남의 눈을 피해 교제하거나 염탐하게 된다.

귀여운 새끼호랑이 보는 꿈

새끼호랑이를 품에 안고 귀여워하는 꿈은 ‘애정운과 재운이 상승하고 있다 “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애정관계가 편안해지고 안심할 수 있는 존재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어요.

초원에서 많은 사자와 호랑이가 뒹굴며 노는 것을 보는 꿈

자신과 관련된 기관에 인재가 많아 도움을 받게 되거나 위인 전기류의 책을 써내거나 읽을 일이 생긴다.

연예인을 보는 꿈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연예인은 희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을 상징하므로 연예인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사람을 만나거나 유익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마음이 맞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갖거나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여 실력을 쌓고 기반을 확고히 다지게 될 꿈이랍니다. 조만간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겠으니 기대하셔도 좋겠네요.

살인을 하여 쫓기는 꿈

살인을 하여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실패를 거듭해 실의에 젖게 된다.

살인자를 잡기 위해 헤매이는 꿈

자신을 여러모로 도왔던 사람을 대접하거나 사례하게 될 징조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대입시험, 취직시험, 논문심사 등에서 누락되거나 불합격된다.

살인을 목격하는 꿈

자신의 일을 어떤 기관 또는 사업장에서 성취됨을 알게 된다. 가령 문학 작품과 같은 것이 심사를 거쳐 지상에 발표되는 것과 같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꿈 속에서 살인자가 자신을 쫓아올때 느낄 수 있는 그 감정처럼 현실에서도 알수 없는 긴장감이 돌거나 매우 불안정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만약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확신하기 어려우며, 또는 부딪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점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대상이 어떠한 일이라고 단정짓기 힘들며, 사람 또는 사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범죄현장을 목격하는 꿈

범죄현장을 목격하는 꿈을 꾸게되면 주변에 일어나는 범죄에 대해서 주의하라는 경고다. 또는 비도덕적인 행위에 가담하고 싶다는 충동을 나타낸다.

집을 짓고 있는 공사 현장을 본 꿈

남의 일에 지나친 관심을 갖게 되거나, 아니면 어떤 일을 감독, 책임지게 된다.

대형 건물의 공사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데 누군가가 격려하는 꿈

대형 건물의 공사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데 누군가가 자신을 격려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원하고 노력하는 일이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순조롭게 풀려나가기 시작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 사업체가 커지고 많은 재물을 만지게 될 것이다. 아니면 자신이 어떤 큰 규모의 단체나 사업의 일원이 되어 일하게 되고 일의 결과도 좋아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이다.

집을 짓고 있는 공사현장을 보는 것은

남의 일에 지나친 관심을 갖게 되거나 어떤 일을 감독, 책임지게 된다.

범죄 현장을 목격하는 꿈

꿈 속에서 어떤 범죄 현장을 목격하였다면 이는 실제로 주변에 일어날 수 있는 범죄에 대해서 주의하라는 경고이다. 또는 비도덕적인 행위에 가담하고 싶은 충동이나 갈등이 무의식 중에 표출된 것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