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살 빠지는 꿈

살 빠지는 꿈

DreamDoc | 4:04 오전 | 2018년 11월 28일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져 대머리가 되든지 속살이 훤히 들여다 보이게 빠지는 꿈

타인과 연결된 말썽, 다툼 내지 훼방, 모함을 당하게 되며 집안에 손재, 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 일을 당하게 된다. 병자나 노인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치게 된다.

쥐가 시궁창에서 먹이를 찾아 물에 빠지는 꿈

쥐가 시궁창에서 먹이를 찾아 물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신의 일을 어지럽혀 놓고, 소중한 아이디어도 훔쳐 간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카락은 협조자, 수명, 인품, 자만심, 근심거리, 흉계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근심과 걱정을 하게 되는 것으로 발현되기도 합니다. 또는 자신의 명예나 협조세력, 능력 또는 권리등이 상실되는 경험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지진으로 땅이 갈라져서 그 틈에 빠지는 꿈

지진으로 땅이 갈라져서 그 틈에 빠지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분쟁이나 다툼이 생기고 그것으로 인하여 상당한 고통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손해를 입을 수도 있고 어느 편을 들어야할 지 진퇴양난의 입장에 처할 수도 있다. 더욱 나쁘게는 삶의 기반자체가 무너질 수도 있다.

인분통에 빠지는 꿈

인분통은 여러 사람들의 배설물이 합쳐져 있는 곳이다. 공적인 가치들이 모인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인분통에 빠지는 꿈은 금전적인 이익을 보게 될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주장이나 사상에 감동을 받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낸다.

길을 가다가 구멍에 빠지는 꿈

길을 가다가 구멍에 빠지는 꿈은 어떤 위험이나 함정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한다. 만나는 사람들 중에 사기꾼이나 거짓말쟁이가 있어 당신을 위험에 빠뜨리려고 할 수도 있다. 또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헛점은 없는지 살펴보아야겠다. 주위의 음모나 모략, 비방이 있을 수도 있다.

손가락을 보는데 손톱이 조금씩 짧아지면서 맨살만 남는 꿈

손가락을 보는데 손톱이 조금씩 짧아지면서 맨살만 남는 꿈을 꾸게되면 한동안 생활형편이 어려워질 징조다. 난관에 부딪쳐도 도움을 받을 곳이 없어 막막하다. 또는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다.

삼겹살 먹는 꿈

따분하고 답답한 일에 종사하게 된다.

소가 도살장으로 끌려가는것을 보는 꿈

함께 일하는 사람과 의견이나 성격이 맞지 않아 일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꿈이다.

꺼져가던 불꽃을 되살아나게 하는 꿈

점차적으로 번창, 부귀하게 될 길몽이다.

적의 동태를 살피는 꿈

적의 동태를 살피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체를 물색하거나 상대방의 심리를 살피고 있다는 암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