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대방에게 맞는 꿈

상대방에게 맞는 꿈

DreamDoc | 4:45 오전 | 2018년 11월 28일

상대방에게 매를 맞는 꿈

만족할 만한 호평을 받거나 남에게 공격, 비난을 받을 일이 있게 된다. 그러나 매를 맞고 분을 참지 못하는 꿈은 좋지 않다.

상대방이 쏜 화살이 자기 몸에 맞는 꿈

기관이나 관청을 통해 일이 성사 되거나 결혼 신청을 받게 되며, 그렇지 않으면 병에 걸리게 된다.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맞는 꿈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맞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과 논쟁을 벌이거나 우위를 가늠하기 위해 시비를 벌이게 된다.

상대방에게 망치로 얻어 맞는 꿈

실제로 근친자나 강자에게 억압과 시달림을 당하게 된다. 사고, 싸움, 질병 등이 발생한다.

오줌 맞는 꿈

오줌 맞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대상이나 일상에서의 대인관계, 거래나 계약 관계 등에서 타인의 행동, 말, 능력이나 일의 진행이 다소 거칠거나 안아무인 격이거나 하여 불쾌감을 받거나 자존심이 상할 일을 경고하는 내용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게되면 되도록 다툼을 피하고 후일을 도모하는 것이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누군가에게 실컷 두들겨 맞는 꿈

누군가에게 실컷 두들겨 맞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칭찬을 듣거나 아니면 심한 비난을 받게 된다.

침술원에서 몸에 침을 맞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질환이나 교통사고를 당한다. 놀림을 당한다.

장롱이나 금고에 있던 돈다발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 꿈

자신이 보관하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 꿈은 가족이나 절친한 친구 등과 사이가 벌어질 일이 생기거나 가정 경제가 갈수록 빈곤해질 암시이다.

여자를 때리거나 여자에게 맞는 꿈

병을 얻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한 꿈

흰 옷을 입고 있는 상대방에 관한 꿈

자신의 주장을 지지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상대방을 전화로 불러낸 꿈

어떤 기관을 통해서 부탁할 일이 있다.

상대방이 주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가지고 있으는 꿈

상대방이 주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가지고 있으면 새로운 직책을 맡거나 다른 일거리가 생긴다.

상대방과의 대화로 불쾌한 기분이 드는 꿈

불청객으로 언짢은 일이 생길 징조.

상대방과 같이 화투를 치는 꿈

어떤 처리 안건이 문제가 되고, 시비가 생기거나 사업상 옥신각신할 일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