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어한테 물리는 꿈

상어한테 물리는 꿈

DreamDoc | 5:22 오전 | 2018년 11월 28일

고래나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고래나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이권과 명예를 얻는다.

뱀에 물리는꿈

뱀에 물리는꿈은 여러가지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꿈에 뱀이 나오게 되면 태몽으로 해석을 하는것 같습니다. 뱀의 크기에 따라서 태어날 아이의 미래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또한 태몽이 아닌 경우에는 결혼이나 취업과 관련합니다. 또한 그와 관련하여 재물을 얻게될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즉, 좋은 결혼을 하게 되거나, 좋은 직장을 갖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제삿상의 술잔을 물리는 꿈

제삿상의 술잔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성과를 못 얻고 이미 끝났거나 중도에 취소하게 됨을 뜻한다.

남의 집 대문에 묶여 있는 개에게 물리는 꿈

관청이나 공공기관에 취직이 되거나 자기가 원하고 추진하던 일이 어느 공공기관에 의해서 성사된다.

이리에게 물리는 꿈

현재 꿈꾸고 있는 희망은 절망적인 결과를 낳는다.

말에게 물리는 꿈

말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의 주도권을 잡거나 지위가 높아지고 세상에 명성을 떨친다.

고래나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고래나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이권과 명예를 얻는다.

상어완 관련된 꿈

고급관리가 될 아이를 낳는다.

상어에게 물려 팔다리를 잘린 꿈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단되거나 어두운 불행이 닥쳐오게 되고 자기와 가까이 지내는 사람을 잃게 될 징조

바다에서 헤엄을 치다가 순식간에 상어밥이 되어 몸이 산산조각 나는 꿈

한때 좋았던 시절이 수포로 돌아가고 훈훈한 가정이 풍비박산되어 사랑하는 식구들이 뿔뿔이 흩어진다. 비몽사몽 꿈속을 헤맨다.

바다에서 상어한테 물려 이러저리로 끌려다닌 꿈

외국 여행을 하다가 그 나라의 기관으로부터 조사를 받게 되거나 불량배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