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암 진단 꿈

암 진단 꿈

DreamDoc | 8:22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암진단 받은 꿈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부탁한 일이 성사되지 않는 꿈이다.

사찰, 암자 입구에 코스모스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실제로 부처의 자비광명이 있고 공덕을 쌓아 중생제도를 한다. 종교나 사찰을 찾아 불사와 공양을 올린다. 상봉, 의식, 경사, 불심 등이 있다.

암탉이 알을 품고 있었던 꿈

임신, 상품개발, 창업, 연구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새로운 일을 하거나 계획하던 일에 성공과 행운이 있을 징조

풀밭에 암소와 송아지가 함께 놀고있는 것을 본 꿈

딸 태몽

암벽에 씌어진 글에 대한 꿈

암벽에 씌어진 글에 대한 꿈을 꾸게되면 암벽에 씌어진 글귀의 해석에 따라 다르므로 그 뜻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는 글이 뚜렷이 밝혀져야 올바로 해석할 수 있다.

암산을 하는 꿈

심리 분석의 일, 가감승제는 일이나 수 등을 그대로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는 일과 결부된다.

의사에게 진단서를 받는 꿈

어떠한 사건과 일에 확실한 결과를 얻게 된다. 결산, 소식, 공증 등이 있다.

의사의 진단서를 받는 꿈

의사의 진단서를 받는 꿈은 어떤 일에 대한 결과를 통보받거나 해결책을 알게 될 징조이다. 진단서의 내용이 좋은 것이었다면 결과가 더욱 좋을 것이나 진단서를 받고 우울하거나 당황하였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진단서를 받는다는 것은 이미 어떤 과정을 통하여 일이 완결된 상태이고 그 일에 대한 결과를 통보받는다는 의미이다. 그 통보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의 문제가 남아 있을 뿐이다. 길은 늘 끝난 것 같아도 그것이 다시 출발점이 된다. 돌이키기 어려운 일에 대해서는 겸허하게 수용하고 최선의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위장병으로 진단받는 꿈

위장병으로 진단받는 꿈을 꾸게되면 금전적인 문제나 마음의 고통으로 신경석 질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암진단 받은 꿈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부탁한 일이 성사되지 않는 꿈이다.

내장에 병이 생겨 진단, 치료, 수술을 받는 꿈

어떤 일에 갱신하고 보완하며 당국의 심사나 수정을 의뢰할 일이 각각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