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엉덩이 보이는 꿈

엉덩이 보이는 꿈

DreamDoc | 11:44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엉덩이 곡선미가 아름답고 탄력성 있게 보이는 꿈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재물, 사업, 생산, 수출, 협조, 예술, 운동, 지하조직, 암시장, 역사, 과거, 음지, 배후, 뒷거래 등을 상징한다.

내리는 빗속에 무지개가 보이는 꿈

내리는 빗속에 무지개가 보이는 꿈은 집안에 축복과 경사가 있음을 암시한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결혼이 성사되거나 사업이나 일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양배추가 땡글땡글하고 싱싱하게 보이는 꿈

어떤 사업과 일에 좋은 결실을 얻거나 알차고 실속 있는 목돈을 손으로 거머쥔다. 창작, 감정, 감상, 재물, 임신, 행운 등이 있다.

옥수수 알갱이 하나 하나가 찬란하게 보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하는 일마다 좋은 길조가 보인다.

하늘나라의 귀한 물이 보이는 꿈

불로장생하듯 소원성취한다. 수도 끝에 자성청성하여 크게 깨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합격자 발표를 하는데 자신의 이름이 유난히 돋보이는 꿈

틀림없이 수석으로 합격하게 되는 영광스런 꿈

여자의 엉덩이를 손으로 때리는 꿈

여자의 엉덩이를 손으로 때리는 꿈은 여자의 엉덩이를 보는 꿈과 마찬가지로 재수없는 꿈이다. 직장인이라면 아랫사람에게 맡긴 일을 돌아봐야 한다.아래에서 일을 그르쳐 실패하기 쉽다. 혹은 동생에게 부탁한 일이 생각대로 되지 않아 마음이 상하게 되기도 하는 꿈이다. 하체 쪽의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건강을 점검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여자의 엉덩이를 똑똑히 본 꿈은

전혀 예기치 않았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된다.

여자의 엉덩이를 보는 꿈

엉덩이라는 부분은 밑바닥, 배후 인물등을 상징하며, 항문은 배설기관으로써 뒷문, 암거래, 배설구 등을 상징하는 부위이다. 꿈 속에서 여자의 엉덩이를 보는 것은 재수없는 꿈이다. 전반적으로 일에 능률이 오르지 않고 뜻하지 않은 실수나 실패 등을 맛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성적인 충동을 느꼈다면 더 좋지 않다. 부부 사이에서 성관계에 불만을 가지고 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하다.

여자의 엉덩이를 똑똑히 본 꿈

전혀 예기치 않았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된다.

돼지의 엉덩이를 칼로 찌르고 목을 쳐서 죽이는 것은

무슨 일을 하는데 시작은 잘 했으면서도 결과가 신통치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