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옷을 가위로 자르는 꿈

옷을 가위로 자르는 꿈

DreamDoc | 4:26 오전 | 2018년 11월 29일

가위로 옷감이나 천, 종이 및 어떤 물건을 다듬어 자르는 꿈

차츰 장애와 어려움이 해소되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기쁨이 따르게 된다.

가위로 옷감을 자르는 꿈

가위를 사용하는 꿈은 가위로 무엇을 자르느냐 어떻게 사용하였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 가위로 옷감을 자르고 있었다면 혼담이 오고 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 꿈이거나 집을 얻게 되거나 새로운 직업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새 옷감이나 천 등을 수선하여 쪼개든지 자르는 꿈

여러 가지로 이롭지 못한 장애와 이별, 분산 및 인연의 파연, 계약의 파기, 중도 실패와 파탄 등 불행한 일을 겪게 된다.

모과 한 개를 칼로 여러 쪽으로 자르는 꿈

생산 및 주식에 투자한 것이 뜻밖에 호황을 맞아 두툼한 배당금을 받는다. 부모의 유산, 부동산 등을 형제끼리 나누어 차지한다.

가위로 옷감을 자르는 꿈

가위를 사용하는 꿈은 가위로 무엇을 자르느냐 어떻게 사용하였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 가위로 옷감을 자르고 있었다면 혼담이 오고 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 꿈이거나 집을 얻게 되거나 새로운 직업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톱으로 나무를 자르는 꿈

일을 하다가 도중에 중단하거나 실패하게 된다. 분배, 분리, 사고 등이 있다.

목이 잘리거나 남의 목을 자르는 꿈

현재의 환경보다 사정이 좋아 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돌옷에 꽃이 핀 꿈은

하고 있는 사업이 점차 활발하게 움직여 번창해나간다.

옷사는 꿈

꿈에서든 현실에서든 옷을 산다는 것은 참으로 기분이 좋은 일이죠? 옷을 산다는 것은 내것으로 만든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꿈에서 옷을 사는 의미로는 같이 일할 협조자를 만나서 같이 일을 진행시켜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신분이 상승되어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꿈이라고도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저고리, 코트 등의 옷을 벗어 벽에 거는 꿈

직접적인 협조자, 협조 기관과의 유대를 끊고, 간접적인 영향을 받거나 자신의 업적을 어떤 기관, 신문지상 등에 발표한다.

옷을 손빨래하는 꿈

옷을 손빨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옮기게 된다. 검은색 옷을 빨래하면 부모와 이별하거나 상을 당한다.

흰옷 입고 있는 사람을 본 꿈

회의장이나 연회석 등 모임에서 자기의 주장을 지지해 주는 사람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

가위바위보의 승부가 좀처럼 결정되지 않는 꿈

자신이 결단을 내리지 못한 상태라는 것을 암시한다.

가위에 눌려 옴짝달싹하지 못하는 꿈

강자의 억압으로 구속을 받게 된다. 고통, 시달림, 불쾌감 등의 불운과 액운이 낀다.

가위를 남에게 빌려주거나 버리는 꿈

재수가 막히고 손실과 장애 등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과 연관된 일로 말썽을 치르게 된다.

이불을 칼로 찢거나 가위로 토막내는 꿈

이불이나 침대, 혹은 침대 시트는 잠을 자는 도구로서 실생활의 의미대로 꿈에서도 휴식과 성적인 만족을 상징한다. 또한 이불은 사업상의 발전과 이득을 상징하는 꿈의 도구이며 안식처와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사람을 나타내기도 한다. 꿈 속에서 이불을 칼로 찢거나 가위로 잘라 토막냈다면 이러한 꿈은 앞으로 부부 관계가 파탄나거나 사업이 실패할 징조로서 불길한 꿈이다.

허공에서 내려오는 큰 가위를 받는 꿈

허공에서 내려오는 큰 가위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태어날 아이가 장성하여 어떤 조직을 와해시키거나 두 개의 단체를 조화롭게 이끌어 감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