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명인과 식사하는 꿈

유명인과 식사하는 꿈

DreamDoc | 7:44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유명 연예인과 식사를 같이 하는 꿈

꿈 속에서 탤런트나 배우 등 유명 연예인과 식사를 함께 하였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 중 자신이 사회자의 소개를 받거나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유명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먹은 대로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 예술의 전당이나 극장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기쁜 소식, 구경, 관람 등을 하게 된다.

유명한 가수를 만나는 꿈

생각지도 않은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 상봉, 희소식이 있다.

유명인과 악수하는 꿈

생각지 않은 손실이나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치르게 되며 타인과 연관되어 불이익 내지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유명한 배우가 입던 옷을 자기에게 주어서 받아 입었다는 꿈

유명한 배우가 입던 옷을 자기에게 주어서 받아 입었다면 유명 인사의 지도와 협조를 얻어 그와 유사한 일을 하게 된다.

유명한 가수, 배우와 대화를 나누는 꿈

평소에 닦아놓은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을 것이다. 단시일 안에 커다란 명성을 얻어 지위를 확립하게 된다.

부인과 동행하는 꿈

부인과 동행하는 꿈은 제물을 앓게 된다.

걸인과 같이 길을 가는 꿈

걸인과 같이 길을 가는 꿈은 아무것도 의지할 데 없는 사람과 같이 일을 하거나 그 사람을 도와주어야 할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 귀찮다고 상대를 소홀히 대하거나 무시한다면 나중에 악운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최대한 성심성의껏 도와주어야 한다. 거지의 얼굴이 아는 사람이었다면 특히 더욱 유의할 필요가 있다. 거지였던 상대방이 귀인이 되게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자신에게 달려 있음을 명심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애인과의 키스가 만족스러웠던 꿈

애인과의 키스가 만족스러웠던 꿈은 상대방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듣게 되고 많은 일거리를 부 탁하게 된다.

애인과 더불어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캔디 등을 사먹는 꿈

혼담 또는 이별이 급격히 이루어지고 감정이나 인연이 곧 해소된다.

거울 속에 도인과 성현이 또렷하게 보이는 꿈

뜻밖에 크게 깨달음을 얻고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출세하게 된다.

평소에 존경하는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한 꿈

매사가 잘 풀리게 되어 앞날이 밝아올 징조

음식점에서 온 식구가 모여 오붓하게 식사를 맛있게 먹는 꿈

유행성 질환으로 많은 사람들이 병에 걸려 앓게 된다. 식중독, 감기가 걸린다.

식사를 야외에서 하는 꿈

식사를 야외에서 하면 외교적인 일이나 외근을 하는 부서에서 일하게 된다.

평소에 존경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평소에 존경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면 매사가 잘 풀리고 앞으로도 잘 되리라는 것이다.

애인과 식사를 함께 하는 꿈

상대방에 대한 성적 호기심을 상징하는 것으로, 성적인 욕구에서 오는 일종의 심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