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명한 사람 꿈

유명한 사람 꿈

DreamDoc | 7:45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사람들이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 인기인과 입맞춤을 한꿈은

생애 최고의 명예가 될 일에 관계하게 되고 자신이 직접 그러한 상을 수상하게 된다.

사람들이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 인기인과 입맞춤을 한꿈

생애 최고의 명예가 될 일에 관계하게 되고 자신이 직접 그러한 상을 수상하게 된다.

유명인사로부터 초대장 또는 명함을 받거나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는 꿈

유명인사로부터 초대장 또는 명함을 받거나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는 꿈을 꾸게되면 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능력을 인정바당 중요한 책임과 임무를 부여받게 될 징조다.

유명한 사람과 키스하는 꿈

유명한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실제의 인물이나 동일인에 대한 소식을 알게 되며, 최고의 명예, 명성에 관한 소식도 듣게 된다.

유명한 사람에게 명함을 받거나 귀인, 실력자를 소개 받는다든지 초대장을 받는 꿈

상사로부터 신뢰, 인정을 받고 중요한 책임과 업무를 맡게 된다.

자신이 유명한 성악가나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바라고 있던 희망이 때가 되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각종 시험에 합격, 입학, 승진, 당선,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이 있다.

유명 디자이너의 고급 옷을 입고 있는 꿈

유명 디자이너의 고급 옷을 입고 있는 꿈은 귀인을 만나거나 일자리를 얻을 암시이다. 집안에 경사가 따르는 행운몽이다.

창문 너머로 유명한 배우나 탤런트 얼굴이 보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친구나 애인이 찾아온다. 어떤 장소에서 우연한 일로 사람을 만나 새로운 인연을 맺고 오래도록 깊은 유대를 갖는다. 상봉, 기쁜 소식이 있다.

유명한 영화배우나 탤런트를 만나는 꿈

귀인을 만나 기쁜 소식을 듣고 도움을 받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뜻밖의 옛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얘기를 나눈다. 기쁜 소식이 있다.

텔레비전으로 유명 연예인을 보는 꿈

현재의 생활이 안정되고 사람들과 만나게 되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이에요.
텔레비전으로 유명 연예인을 보는 꿈은 친구나 애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오랫동안 기다리던 공연을 문화공간에서 함께 즐기게 되거나 미개척 분야의 일을 하게 되어 이익을 얻게 될 꿈이지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신이 안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입이 몹시 큰 사람을 만난 꿈

재산이 많은 부자나 유명인사를 만나게 될 징조

파티장에 체크무늬 면치마를 입고 사람들 사이를 거니는 꿈

파티장에 체크무늬 면치마를 입고 사람들 사이를 거니는 꿈은 낭만적 사랑을 하게 될 암시로 미혼 여성에게는 대길몽이다.

걷지 못하는 사람이 걸어다니는 것을 본 꿈

어떤 기쁜일이 생겨 세상에 알릴 일이 생길 것을 암시.

한 이불을 두사람이 덮고 누워있는 꿈

자신과 똑같은 환경 및 처지에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누군가와 손잡고 함께 해야 할 일이 생긴다.

머리카락이 사람들이 무리를 지어 식사하고 있는 꿈

머리카락이 사람들이 무리를 지어 식사하고 있는 꿈은 근심, 걱정거리로 괴로워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