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은반지 받는 꿈

은반지 받는 꿈

DreamDoc | 8:22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은반지를 친구로부터 받는 꿈

사랑의 꽃이 활짝 핀다. 확실한 약속을 주고받아서 뜻을 간직한다.

하나님으로부터 금은보화를 받는 꿈

천우신조의 영적인 힘을 받아 소원성취한다.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등에서 매우 좋은 길조가 보인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입학, 승리, 당선, 행운 등이 있다.

차표나 승차권, 패스 등을 구입, 사용하거나 검표를 받는 꿈

심리적 갈등과 방황을 겪을 애로사항이 발생되며 충동이나 유혹에 의한 장애 내지 손실에 부딪치게 된다.

의사의 진단서를 받는 꿈

의사의 진단서를 받는 꿈은 어떤 일에 대한 결과를 통보받거나 해결책을 알게 될 징조이다. 진단서의 내용이 좋은 것이었다면 결과가 더욱 좋을 것이나 진단서를 받고 우울하거나 당황하였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진단서를 받는다는 것은 이미 어떤 과정을 통하여 일이 완결된 상태이고 그 일에 대한 결과를 통보받는다는 의미이다. 그 통보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의 문제가 남아 있을 뿐이다. 길은 늘 끝난 것 같아도 그것이 다시 출발점이 된다. 돌이키기 어려운 일에 대해서는 겸허하게 수용하고 최선의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식초를 얻거나 선물받는 꿈

식초를 얻거나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된다.

작고하신 어머니께서 불붙은 불쏘시개를 받는 꿈

작고하신 어머니께서 불붙은 불쏘시개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도움으로 생각지도 않게 부동산을 얻는다.

은반지를 친구로부터 받는 꿈

사랑의 꽃이 활짝 핀다. 확실한 약속을 주고받아서 뜻을 간직한다.

은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인연을 맺는다. 애틋한 정을 나눈다.

은반지 색이 변하는 꿈

아름다웠던 장식품이 변색해버리면 자신의 전도에 재난이 기다린다. 반대로 가치없던 금속이 귀금속처럼 빛을 발하면 행운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