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빨이 몽땅 빠지는 꿈

이빨이 몽땅 빠지는 꿈

DreamDoc | 10:22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윗이빨 중의 하나가 빠지는 꿈은

윗사람 중의 한명에게 변동이 생기게 되며 아랫이는 아랫사람, 어금니는 친척. 덧니는 사위나 양자 정도와 관계가 있는 것이다.

호랑이 이빨이 빠지는 꿈

성공을 애타게 기다리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실패나 능력 상실 등을 암시하는 흉몽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이빨이 빠지는 꿈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 죽게 되거나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된다.

이빨이 다 빠지는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신체가 손상이 되는 꿈은 대체로 좋은 꿈이 아닙니다.
이빨이 빠지는 꿈은 누군가가 죽는 꿈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죽음’으로서 발현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빨에 해당하는 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구현이 되는경우가 훨씬 더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누군가가 병이 들거나, 회사에서 해고를 당하는 것으로요.

이빨빠지는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기는 힘이 듭니다. 보통 이빨이 빠진다는 것은 가족 중에 우환이 생긴기는 것으로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빠지는 이빨의 위치에 따라서 우환이 있는 사람이 달라지곤 합니다. 어금니의 경우에는 부모님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

아랫니가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동서나 며느리가 임신하지만 유산하게 된다.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져 대머리가 되든지 속살이 훤히 들여다 보이게 빠지는 꿈

타인과 연결된 말썽, 다툼 내지 훼방, 모함을 당하게 되며 집안에 손재, 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 일을 당하게 된다. 병자나 노인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치게 된다.

손가락의 반지가 헐거워 빠지는 꿈

손가락의 반지가 헐거워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단란하고 화목하던 가정이 금이 가고 이혼에 이르게 된다.

위 앞니 하나가 쑥 빠지는 꿈

부모님이 다 돌아가신다. 줄초상, 우환, 사고, 질병, 실패, 지출, 실물, 소송 등의 불운이 닥친다.

구덩이에 빠지는 꿈

구덩이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진흙구덩이에 빠지는 꿈은 위장병에 걸리게 됨을 암시한다.

이빨이 하나도 남김없이 몽땅 빠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전체에 큰 변화가 생기게 된다는 암시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된다. 실패가 온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

신병이 걸려 고생을 할수있음을 암시하거나 질병이 생길수있고 하는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힘들질것을 뜻하기도하며 매사 하는일과 계획하는일에 실패를 맛보게될수 있고 예상치 못한 사고로 다칠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각별히 사고에 주의해야합니다.

이빨이 검고 누렇게 변하는 꿈

집안이나 직장 등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이빨 뽑는 꿈

이빨과 관련된 대부분의 꿈은 흉몽입니다. 하지만 모든 꿈이 흉몽은 아닙니다. 이빨 뽑는 꿈은 조금 다른 해몽이 가능합니다.
1) 앓던 이빨 뽑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을 괴롭현던 일이 해소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생 이빨 뽑는 꿈은 흉몽이라고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