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빨 몽땅 빠지는 꿈

이빨 몽땅 빠지는 꿈

DreamDoc | 10:20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이빨이 빠지는 꿈은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 죽게 되거나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된다.

이빨이 하나도 남김없이 몽땅 빠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전체에 큰 변화가 생기게 된다는 암시

앞 이빨 빠지는꿈

이빨 빠지는 꿈은 정말 많은 사람이 꾸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빨이 빠지는 것과 같이 신체가 훼손되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이빨이 빠지는 꿈은 대체적으로 가족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앞 이빨이 빠지는 것은 존속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요즘 시대에는 가족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라고 해몽을 하기보다는 회사의 구성원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는 견해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앓던 이빨이 빠지는 꿈

병중에 있던 환자가 사망을 하거나 자기가 부리던 직원이 사표를 내고 퇴사하게 된다

윗이빨 중의 하나가 빠지는 꿈

윗사람 중의 한명에게 변동이 생기게 되며 아랫이는 아랫사람, 어금니는 친척. 덧니는 사위나 양자 정도와 관계가 있는 것이다.

갑자기 수렁에 빠지는 꿈

갑자기 수렁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병에 걸리거나 죄를 지어 붙잡히게 된다.

술에 취해서 어딘가에 빠지는 꿈

술에 취해서 어딘가에 빠지는 꿈은 자신의 정상적인 판단력이 작용하지 않는 상태에서 실수를 하거나 주위사람들의 음모나 모함을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작은 일이라도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으면 큰 손해나 시달림을 받게 되니 특히 조심해야한다. 몸이 나빠져서 고생할 수도 있으니 휴식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다. 건강한 몸과 건강한 정신을 유지하는 일에 노력을 기울여야겠다.

위 앞니 하나가 쑥 빠지는 꿈

부모님이 다 돌아가신다. 줄초상, 우환, 사고, 질병, 실패, 지출, 실물, 소송 등의 불운이 닥친다.

구덩이에 빠지는 꿈

구덩이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진흙구덩이에 빠지는 꿈은 위장병에 걸리게 됨을 암시한다.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된다. 실패가 온다.

이빨이 깨지는 꿈

질병을 앓게 되어 고생을 하게 되는 꿈이고, 회사업무나 사업에 지장이 생기게 되는 징조의 꿈 입니다. 꿈 속에서는 진통을 느끼지는 못하고 보통 청각이나 시각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간혹 앓던 이가 아픈 꿈을 꾸게 되면 현재 상황이 안좋을지언정 크게 게의치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빨에 물린 자국이 나는 꿈

계약, 권리 양도와 관계하고, 동물에 물린 자국이 나면 관직에 오른다.

윗이빨 중의 하나가 빠지는 꿈은

윗사람 중의 한명에게 변동이 생기게 되며 아랫이는 아랫사람, 어금니는 친척. 덧니는 사위나 양자 정도와 관계가 있는 것이다.

윗 이빨 중의 하나가 빠지는 꿈

윗사람 중의 한 명에게 변동이 생기게 되며 아랫니는 아랫사람, 어금니는 친척, 덧니는 사위나 양자 정도와 관계가 있다.

해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