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자식이 살아나는 꿈

어려운 문제가 해결된다.

죽은 나무가 되살아나는 꿈

부진하던 사업이 소생할 것이며, 고목에서 순이 나거나 꽃이 피면 생명, 사업 등이 활기를 되찾게 된다.

죽은 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꿈

부실했던 사업이 회복세로 전환되고, 활기를 찾게 될 징조

죽었던 친구가 다시 살아나는 꿈

죽었던 친구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역경끝에 성공한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차에 치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하루 온종일 고통과 괴로움을 당하고 끝내 몸부림을 치다가 꿈에서 깨어난다. 구사일생, 죽음을 뿌리친 오뚝이 인생이 된다.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보통과 특수한 경우가 있다. 보통 경우에는 매사가 대길하고, 특수한 경우에는 어떤 일의 관계에 따라 행과 불행을 암시한다. 예컨대, 죽은 송장이 살아나면 불길하고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면 기사회생으로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된다.

자식이 다치는꿈

자식이 다치는 꿈은 가정 생활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 정도가 심할수록 문제의 정도가 심해질 것입니다. 대화가 부족했다면 대화를 시도해 보시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부모나 자식을 잃어버리는 꿈

실제로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온갖 근심 걱정을 하게 된다. 사고, 질병이 생긴다.

자식이 죽는 꿈

자식이 죽는 꿈을 꾸게되면 고민하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모든 일들이 마음먹은 대로 풀린다.

죽으면서 자식 걱정을 하는 꿈

집안에 애물덩어리가 불쑥불쑥 돌출하여 속을 썩인다. 근심이 있다.

적, 동지, 애인, 아내와 자식들 등의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죽이고 통쾌하게 생각하면 꿈

죽은 사람이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어떤 일이 가볍게 또한 그것을 성취시킬 것을 암시한 꿈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