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죽은 조상이 죽는 꿈

죽은 조상이 죽는 꿈

DreamDoc | 8:22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과거에 한번 성취했던 일이 다시 성취됨을 뜻한다.

죽은 조상이 꿈 속에서 또 죽는 꿈

이미 돌아가신 조상이 꿈 속에서 또 돌아가셨다면 이 꿈에서의 죽음이란 자신이 하고 있는 어떠한 일의 성취를 상징하는 것이다. 따라서 과거에 한번 성취를 이루었던 일을 하게 되어 다시 성취를 이룰 것임을 예견하는 꿈이다.

죽은아내가 소복을입고 누워있는 꿈

악신과 원한의 귀신이 행복한 가정에 재를 뿌린다. 근심걱정, 우환이 발생한다.

죽은 부모, 친인척 또는 동료 등과 식사를 하는 꿈

죽은 부모나 친인척, 조상, 동료 등과 식사를 하는 꿈은 함께 먹은 음식이 만약 죽은 사람이 준비했거나 제공한것이라면 큰 흉몽이다. 그러나 누군가 그 음식을 미리 차려놓았거나 자신이 차린 것이라면 큰 행운이 찾아올 길몽이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한다.

죽은 애인이 자신을 문 밖에서 부르는 꿈

가까운 시일 안에 진행 중인 혼담이 성사된다.

죽은 형제가 보인 꿈

하루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불쾌한 일들이 생길 경우도 있고, 또한 매우 좋은 일이 생겨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는 경우도 있다.

친척이 죽는꿈

죽음은 항상 새로운 시작으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죽음은 새롭게 태어난다는 ‘부활’으로 해몽이 가능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친척과 자신의 관계가 개선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거진 숲속에 나무 한 그루가 말라 죽는 꿈은

사업의 부진, 질병 등으로 고생하게 된다.

남편이 죽는 꿈

사업상에 장애가 생기는 꿈이다.

자신의 자동차에 남이 치여 죽는 꿈

자신의 자동차에 남이 치어서 죽은 것을 보면 무척 놀라겠으나 꿈과는 달리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생기는 좋은 꿈이다. 혹은 기쁜 일이 생겨 생활에 활기를 주는 계기가 생길 것이며, 그 죽은 시체를 차에 싣고 달렸다면 두고두고 좋은 일이 계속 생길 것이다.

시라소니가 산을 헤매다가 산불에 타 죽는 꿈

운동선수단이 지방 또는 외국으로 출전하여 이기고 돌아온다.

조상이 무엇인가 말을 해주거나 물건을 건네주는 꿈

꿈 속에서 조상이 무엇인가 자신에게 말을 해주는 것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또한 어떤 물건을 건네주어 이를 받는 꿈은 횡재를 하거나 생각지 않던 곳에서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라고 볼 수 있다.

조상이 집에 왔다가 사라지는 꿈

협조자가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조상이나 죽은 이에게 절하는 꿈

조상이나 죽은 이에게 절하는 꿈은 윗사람이나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한다.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절박한 문제에 직면해 있음을 뜻할 수도 있다. 이직이나 이민을 고려하고 있다든지 건강상의 큰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자신의 힘으로는 헤쳐나갈 수 없는 느낌일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 그러나 특별상여금을 받는다든지 선물, 칭찬 등 기쁜 소식을 듣게 되기도 한다. 절을 할 때 조상들의 분위기가 심각하면 좋지 않거나 어려운 일일 것이고 즐겁게 절을 받으면 당신에게도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부모, 조상의 누군가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

호주나 윗사람 또는 직장의 상사 등이 병들거나 사업상 고통을 받게 된다.

사당에서 조상에게 절을 하거나 음식을 차려놓고 제사를 지내는 꿈

운수 대통하여 하는 일마다 성공하고 부귀영화를 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