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이 망가지는 꿈

집이 망가지는 꿈

DreamDoc | 12:06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자기 집 문이 망가지는 꿈

자기 집 문이 망가지면 도둑이 들거나 고용인이 주인 모르게 물건을 홈쳐 달아나

자기 집 문이 망가지는 꿈

자기 집 문이 망가지면 도둑이 들거나 고용인이 주인 모르게 물건을 홈쳐 달아나

솥이나 냄비가 망가지는 꿈

일가 중에 한 사람이 사망할 징조의 꿈이다.

칼이나 도끼 등의 날이 저절로 부서져 망가지는 꿈

장차 큰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며 지위가 높아지고 입신, 성공과 번창이 따르게 된다.

문을 지탱하는 기둥이 부러지든지 파괴되어 망가지는 꿈

가까운 손아랫 사람 내지 가족과 연관된 말썽이나 장애가 생겨 피해를 입거나 곤란을 겪게 되고, 심각한 낭패나 파탄으로 도피 또는 관청에 묶이는 재난이 발생되기 쉽다.

핸드폰이 망가지는 꿈

핸드폰이 망가지는 꿈은 인간관계가 망가진다는 것과 동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것을 고치게되면 다시 회복하게 됩니다.

큰 항아리가 뒤집혀 있는 꿈

큰 항아리가 뒤집혀 있는 꿈을 꾸게되면 산모의 건강이 좋지 않아 유산될 우려가 있음을 암시한다.

자기집이나 물건에 서리가 하얗게 내리는 꿈

서리는 어떤일에 대한 장애나 방해조건, 병을 의미한다. 자기집이나 물건에 서리가 하얗게 내리는 꿈은 하려는 일에 몸과 마음의 어려움이 예상된다. 자신의 정성이나 노력으로 극복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주위의 도움을 적극적으로 요청하거나 그것이 여의치 않으면 일이 더이상 확대되지 않는 범위안에서 때가 오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집에 둔 금고의 다이얼을 돌리는 꿈

집에 둔 금고의 다이얼을 돌리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나 다른 누구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하게 된다.

시험에 떨어지고 집에 오는 꿈

시험에 떨어지고 집에 오는 꿈은 수석으로 합격을 하거나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된다.

하늘을 날던 용이 집 안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

하늘을 날던 용이 집 안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영광스런 일이 생기고 가문이 흥하며 명예가 드높아질 것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