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차가 떠내려가는 꿈

차가 떠내려가는 꿈

DreamDoc | 12:43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차가 강물에 빠지거나 떠내려가는 꿈

차가 강물에 빠지거나 떠내려가는 꿈은 큰 기업체와 같은 어떤 강한 세력에 밀려 사업 기반을 상실하게 된다.

홍수에 사람이 떠내려가는 꿈

물은 어머니의 자궁이나 무의식을 상징한다. 무의식은 의식에 의해 조종되어야 한다. 조절할 수 없게 되면 물나리가 터져 당황하는 꿈으로 나타나게 마련이다. 따라서 물난리가 등장하는 꿈은 정서적인 불안, 뭔가에 세뇌당하는 것, 자신의 의견을 잃는 것 등 여러 문제가 발생할 암시이다. 홍수에 사람이 떠내려가는 꿈은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그 사람으로 상징되는 주변 인물에게 어려움이 닥친다. 또는 자신이 주변 상황에 휩쓸려 어려움을 겪게 된다.

자신이 하수구 물에 떠내려가는 꿈

열병 등을 앓게 된다. 건강 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말라죽은 물고기가 하천으로 떠내려가는 꿈

말라죽은 물고기가 하천으로 떠내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운세가 호전되어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고 소망하던 것이 성취된다.

소변을 보다가 집이 그 소변에 떠내려가는 꿈

길몽 중에 길몽으로, 오랜 소망이 이루어지고 원하는 큰 일을 이루게 되는 운수대통의 징조

집이 떠내려가는 꿈

집안에 불행이 닥칠 징조의 꿈.

쌀 가마니가 곳간에 가득 차 있는 꿈이나 비슷한 꿈

정월 초순쯤 꿈을 꾸면 일년 내내 재수가 대통하고 물질적 풍요로움과 엄청난 부를 축척하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등이 있다.

사람을 친 차에 자신이 타고 있는 꿈

사람을 친 차에 자신이 타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사업이 잘 되거나 직장에서 주도적으로 일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우물안에 물이 가득차 있는 꿈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잘 풀려 재물이 생긴다.

어머니가 출발하려는 차나 버스 등에서 빨리 내리라는 신호를 보내는 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 하고 있는 일, 마음에 두고 있는 일이 있다면 당장 중단하라는 신호로 보아야 한다. 장기 여행 계획 같은 것도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물질적으로 큰 손해를 입을 수도 있고 큰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겸손한 마음으로 숙고하는 게 좋겠다.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이 흰옷을 입고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 꿈

실제로 티한점 없이 맑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깨끗한 순결로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