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강물에 빠지거나 떠내려가는 꿈

차가 강물에 빠지거나 떠내려가는 꿈은 큰 기업체와 같은 어떤 강한 세력에 밀려 사업 기반을 상실하게 된다.

말라죽은 물고기가 하천으로 떠내려가는 꿈

말라죽은 물고기가 하천으로 떠내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운세가 호전되어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고 소망하던 것이 성취된다.

자신이 하수구 물에 떠내려가는 꿈

열병 등을 앓게 된다. 건강 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뱃머리에 청기, 홍기 등의 깃발이 꽂힌 배를 혼자 타고 떠내려가는 꿈

뱃머리에 청기, 홍기 등의 깃발이 꽂힌 배를 혼자 타고 떠내려가면 어떤 일을 수습하지 못하고, 병원에 가게 되거나, 가까운 시일 안에 불행한 일이 있게 된다.

갑작스런 소나기 때문에 개미떼가 물속으로 떠내려가는 꿈

순간 부주의한 사고로 인하여 엄청난 재산과 인명피해를 겪을 수도 있다는 암시가 있다.

홍수에 사람이 떠내려가는 꿈

물은 어머니의 자궁이나 무의식을 상징한다. 무의식은 의식에 의해 조종되어야 한다. 조절할 수 없게 되면 물나리가 터져 당황하는 꿈으로 나타나게 마련이다. 따라서 물난리가 등장하는 꿈은 정서적인 불안, 뭔가에 세뇌당하는 것, 자신의 의견을 잃는 것 등 여러 문제가 발생할 암시이다. 홍수에 사람이 떠내려가는 꿈은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그 사람으로 상징되는 주변 인물에게 어려움이 닥친다. 또는 자신이 주변 상황에 휩쓸려 어려움을 겪게 된다.

열차나 전철을 타고 가면서 창 밖 풍경을 구경하는 꿈

일반적으로 주거나 직장, 사업 등에 이동 내지 움직임이 발생되며 변화가 있게 된다. 차창으로 바다가 보이는 꿈은 곧 이사하든지 직장을 옮길 일이 생긴다. 차창으로 산, 들, 논밭을 내다보면 즐거운 일이 심심치 않게 계속 생긴다.

가정에 사금이 가득차 있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돈지갑에 돈이 꽉 차 있는 꿈

재물이나 권리가 원하는 만큼 생길 징조

차를 몰고 가는데 옆좌석에 앉아 있는 낯모르는 여자가 히죽히죽 웃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잡치고 구설수로 남의 입에 오르내린다. 교통사고, 망신을 당한다.

차바퀴에 펑크가 나서 고친 꿈은

하고있는 일을 다시 한번 재 검토한다.

강물이 갈라가면서 보물이 나타났던 꿈

한 시대적 이념을 창출하고 훌륭한 지도자가 될 징조. 재물이나 학문, 창작, 발굴 등의 경사가 있을 것을 암시

쥐가 시궁창에서 먹이를 찾아 물에 빠지는 꿈

쥐가 시궁창에서 먹이를 찾아 물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신의 일을 어지럽혀 놓고, 소중한 아이디어도 훔쳐 간다.

방안에 물이 고이는 꿈

창의력을 발휘해 새로운 아이템을 구상하고 사업을 번창시킨다.

배가 물 위에 떠서 자신을 향해서 오는 꿈

배가 물 위에 떠서 자신을 향해서 오면 행운이 생기고 더욱이 보배를 싣고 오면 만사형통에 자 손도 번창한다. 단 쫓을 단 배가 지나가면 흉조이다.

여러 개의 동물 머리가 한곳에 붙어 있는 꿈

한 단체에 두 가지 사상이나 이념이 있어 두 파로 갈라져 있음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