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차에서 불나는 꿈

차에서 불나는 꿈

DreamDoc | 1:0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불나는 자동차를 보는 꿈

자동차에 불이 붙는 꿈은 자신의 꿈이 이루어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자동차는 자기 자신의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불은 신성함이지요. 자기자신에게 신성한 기운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한 운이 기대가 됩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길몽 중에 가장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불이 활활 많이 타면 탈수록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에너지의 크기가 크다고 볼 수 있는것이지요. 집이 격렬하게 타면 탈수록 행운이 온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산에 불나는 꿈

동네 뒷산 또는 여행지에 갔더니 산에 불이 나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거대한 산불은 도리어 흉몽일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운이 다가올 수 있기 때문이지요. 거대한 산불 꿈을 꾸게 되면 최대한 담대하게 컨트롤 하려고 노력을 하세요.

전기 합선으로 불나는 꿈

전기 합선으로 인한 불은 여러 집에 영향을 미치게 마련입니다. 자기 자신의 집 뿐만 아니라 큰 화재로 변하게 된다면 나의 꿈이, 그리고 나의 행동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까지 강한 운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불은 에너지, 불길은 에너지 방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불꽃이 활활 타오를 수록 이러한 에너지가 크게 발산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은 타오르는 건물의 크기가 크면 클 수록 큰 행운이 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 건물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을 보게 되면 그 사람에게도 큰 행운이 오게 됨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불나는 자동차를 보는 꿈

자동차에 불이 붙는 꿈은 자신의 꿈이 이루어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자동차는 자기 자신의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불은 신성함이지요. 자기자신에게 신성한 기운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한 운이 기대가 됩니다.

볏섬이 곳간에 꽉 들어차 있는 꿈

부자가 되거나 입신양명한다.

기차가 산이나 허공을 거침없이 달려가는 꿈

자신이 운영하는 조직이 자유로이 운용되고 세상에 높이 과시할 일이 생길 징조

황금마차를 탄 왕이 자신을 알아보고 놀라는 것을 보고 깨는 꿈

황금마차를 탄 왕이 자신을 알아보고 놀라는 것을 보고 깨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와줄 친구나 동료, 동향인이 나타날 징조다. 그 사람의 도움으로 장래에 부귀를 누리게 된다.

우물이 넘쳐 흐르기만 할 뿐 바닥에 차지 않는 꿈

재산을 모으기는 하지만 뜻하지 않던 일이 발생하여 그만큼의 소비도 많이 하게 된다.

창 틈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차게 느껴지는 꿈

창 틈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차게 느껴지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난해한 철학서적을 탐독할 것이란 암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