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에 불나는 꿈

가게에 불나는 꿈

DreamDoc | 11:34 오후 | 2018년 12월 23일

개요

가게에 불나는 꿈은 노력끝에 원하는 결과를 얻는 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불이 활활 탈수록 좋습니다.

연탄에 불나는 꿈

연탄불은 어떤가요? 한번 붙으면 꽤나 오랬동안 지속이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작은 행복이나마 꾸준히 안정감있게 갈 수 있습니다.

전기 합선으로 불나는 꿈

전기 합선으로 인한 불은 여러 집에 영향을 미치게 마련입니다. 자기 자신의 집 뿐만 아니라 큰 화재로 변하게 된다면 나의 꿈이, 그리고 나의 행동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까지 강한 운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불은 에너지, 불길은 에너지 방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불꽃이 활활 타오를 수록 이러한 에너지가 크게 발산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은 타오르는 건물의 크기가 크면 클 수록 큰 행운이 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 건물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을 보게 되면 그 사람에게도 큰 행운이 오게 됨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난로 또는 화로 등에 불나는 꿈

난로와 화로는 자신이 컨트롤이 가능한 도구 입니다. 자기 자신이 감당할만한 수준의 꿈이 이루어 질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에 의하여 언제든 꿈이 무너질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자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불나는 자동차를 보는 꿈

자동차에 불이 붙는 꿈은 자신의 꿈이 이루어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자동차는 자기 자신의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불은 신성함이지요. 자기자신에게 신성한 기운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한 운이 기대가 됩니다.

유리가게에서 거울을 쳐다보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해지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린다. 재수 만점이다.

대문이 닫혀 아무도 못 들어가게 닫혀진 문을 열어제치고 안으로 들어가는 꿈

널리 이름을 떨치는 명예와 많은 재물 및 이권을 얻게 되며, 성공리에 큰일을 성취하여 여러 사람의 축하나 칭찬을 받게 되고, 애정관계에 따른 소망달성의 기쁨이 얻어지게 된다.

하나님께 천당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에 관계되는 일을 하게 된다.

모자가게에서 관모나 학생 모자를 사서 쓰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승리, 성공 등의 길운이다.

자기가 탄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아서 채찍질하면서 걸어가게 하는 꿈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이나 학업 등이 순조롭지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을 좋은 방법으로 본 궤도에 올려 놓게 되어 결국에는 성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