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차 사고당하는 꿈

차 사고당하는 꿈

DreamDoc | 12:4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자동차 사고로 부상을 당하는 꿈

자동차 사고로 부상을 당하는 꿈은 사고로 상처를 입고 피를 흘리는 꿈은 현재의 몸 상태가 호전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피를 흘리지 않는 꿈은 좋지 않다고 하네요.

집안 식구가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꿈

집안에 시끄러운 말썽이 생기고 장해가 발생하여 곤란을 겪게 되고 어려움이 있을 징조

동물한테 습격을 당하는 꿈

동물한테 습격을 당하고 있는 꿈과 이미 습격을 당해 버린 상태의 꿈은 운세가 다르므로 주의해야 한다. 먼저 자신이 습격을 당하고 있는 꿈은, 자신이 현재 착실히 성장해 가고 있는 상태이긴 하지만 자기의 이상에 도달하려면 아직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을 뜻한다. 즉, 아직 반성하여 고칠 일이 있다는 신호이다. 그리고 이미 습격을 당해 버린 상태라면,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당신의 본 모습이 겉으로 드러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

누군가에게 피살당하는 꿈

자신이 처리해야 할 일이 다른 사람에 의해 이루어질 징조

깡패나 패거리에게 집단 구타를 당하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많은 사람으로부터 말과 완력으로 집중공격을 받게 된다. 집단폭행, 몰매, 망신살, 실패 등이 있고 액살이 낀다.

자신이 살해당하는 꿈

꿈과는 반대로 자신의 명이 길어질 징조

감옥에서 구탈르 당하는 꿈

감옥에서 구탈르 당하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맑고 차가운 계곡의 깨끗한 물을 실컷 마시는 꿈

재복과 이권이 늘어나고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며 신체가 건강하여 순조로이 부귀명예와 안정을 누리게 된다.

자기의 차가 강물에 빠져 떠내려간 꿈

대기업체와 같은 어떤 강력한 세력에 밀려서 자신의 사업 기반이 흔들리게 될 징조

자가용들이 집 앞에 정차되어 있는 꿈

자가용들이 집 앞에 정차되어 있는 꿈을 꾸게되면 주위에 도움을 줄 만한 사람들이 많음을 나타낸다.

승차권에 관한 꿈

사업 방도, 신분 보장, 권리, 임관 증명서 등을 상징한다.

기차를 놓쳐 타지 못하는 꿈

기차를 놓쳐 타지 못하는 꿈은 현상 응모, 입사시험 그리고 입학시험 등에서 실패하게 된다.

고장이나 사고로 인해서 차가 멈춘 꿈은

어떤 계획한 일이나 모임 등이 좌절된다.

고장이나 사고로 인해 차가 정지하는 꿈

고장이나 사고로 인해 차가 정지하는 꿈은 계획했던 일이나 모임, 계약, 퉁이 무산된다.

기차 사고가 나는 꿈

기차가 철로를 이탈해서 사고가 난 꿈은 사업에 이상이 생기게 되거나 회사에서의 인사 이동으로 업무가 차질이 있거나 자신이 하고자 하던 일이 문제가 생겨 연기되거나 무산이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실제로 기차 사고가 나는 경우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여야 할 것이다.

교통사고 내는 꿈

교통사고를 내는 꿈은 조금은 심리몽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자신이 양심에 거리낀 행동을 했을 경우에 이러한 꿈을 많이 꾸게 된다고 합니다.
난폭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내는 꿈은 감정조절을 할 수 없고 그로인하여 감정폭발을 일으킨 경우에 이러한 꿈을 꾸게 됩니다.

차사고나는꿈

꿈해몽에 있어서 자동차는 본인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차사고나는꿈은 좋지 못한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잘 나가던 자기자신의 인생에 큰 브래이크가 걸린다는 것으로 봐도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