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가족이 교통사고 내는 꿈은 가족들이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실제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

현실에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은 직장 사람들이나 거래처 사람들과 만나게 됨을 상징하는 꿈이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감정이 전혀 흔들리지 않은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동해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된다.

참전한 가족의 전사통지서를 받는 꿈

꿈 속에 나타난 전쟁을 현실로 뒤집어보면 우리들이 살고 있는 사회, 직장이 전쟁터이고 사람들은 전쟁에 참가한 군인들로 볼 수 있다. 전쟁이 나서 전투를 하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그만큼의 어려운 문제나 상황에 처한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참전한 가족이 있어서 걱정하고 있던 상황에서 전사통지서를 받는 꿈이었다면 현실에서도 똑같은 상황이 전개될 수도 있다. 즉 가족중에 위험에 처한 사람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죽은 조상이 가족 중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것은

해당되는 가족이 질병에 걸린다든지 몸이 아플 것이다. 당신을 쓰다듬었다면 당신이 질병을 얻게 된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리에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은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교통사고를 당한 꿈

자신의 주장이 채택되거나 상급기관에 청탁한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마주 오던 차끼리 부딪쳐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꿈

사업과 일을 하다가 분쟁이 일어나 큰 싸움을 하게 된다. 시비, 소송, 사고 등이 발생한다.

교통사고가 나서 죽거나 다친 것을 본 꿈

자기와 밀접한 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평범 이상의 일이 생기게 된다.

교통사고로 인해 죽거나 다친 것을 보는 꿈

교통사고로 인해 죽거나 다친 것을 보는 꿈은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특별한 일이 생긴다.

출, 퇴근길 교통체증으로 옴짝달싹 못하는 꿈

모든 것이 발이 묶여 때아닌 죄인 신세가 되고 실제로 교통체증에 걸린다. 화물이 태산같이 많아 수출에 차질이 생기고 어려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