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큰 쥐에게 물리는 꿈

큰 쥐에게 물리는 꿈

DreamDoc | 4:4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발가락을 쥐에게 물리는 꿈

발가락을 쥐에게 물리는 꿈은 의외의 협조자가 생겨 사업 형편이 좋아진다.

쥐나 박쥐에게 물리는 꿈

쥐가 자기를 물었다면, 협조자가 생겨 사업 형편이 좋아질 징조이고, 박쥐가 달려들어 물면 권리나 명예,직분이 주어질 징조

쥐한테 물리는꿈

쥐한테 물리는꿈은 지금까지 몰랐던 일들을 갑자기 깨닳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자신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고, 연구에 있어서 갑작스럽게 진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쥐에게 물리는 꿈

쥐에게 물리는 꿈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좋은 소식을 듣고 기뻐하거나 미처 깨닫지 못했던 일을 아하, 그거구나하고 알게 된다. 즉 자신의 숨겨진 면을 새로 알게 될 수도 있고 자신의 주위에 원래 있던 일이지만 이제야 깨닫게 되는 일 등을 의미한다.

큰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큰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나라에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게 된다. 일반적으로 여자아이의 경우에는 재주가 뛰어나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된다고 본다.

동물에게 팔을 물리는 꿈

동물에게 팔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동물로 상징되는 권세나 이권이 자기에게 주어진다.

뱀을 보거나 물리는 꿈

즉시 임신이 가능한 길몽, 큰 구렁이에 감기거나 물리면 큰 일을 할 아들을 잉태할 꿈

사자에게 물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것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구렁이가 쥐구멍으로 들어가는 태몽은

태아가 유산되거나 유아기에 사망한다.

서서 주먹을 불끈 쥐는 꿈

씩씩한 기백과 굳은 마음으로 바르고 옳은 일에 혼신을 다한다.

상대방의 손을 두 손으로 감싸쥐는 꿈

상대방의 손을 두 손으로 감싸쥐는 꿈을 꾸게되면 형제, 친구, 연인의 도움을 받아 일을 잘 처리하게 된다.

모래를 손에 쥐고 있는 꿈

모래를 손에 쥐고 있는 꿈은 모래가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는 것처럼 재물이 조금씩 빠져나갈 것임을 의미한다. 포기할 것과 추진할 것을 잘 구분해야할 시기가 아닌지 생각해봐야겠다.

발가락을 쥐에게 물리는 꿈

발가락을 쥐에게 물리는 꿈은 의외의 협조자가 생겨 사업 형편이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