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팔찌를 받는 꿈

팔찌를 받는 꿈

DreamDoc | 6:0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부모님으로부터 에머랄드 반지와 팔찌를 받는 꿈

집안에 혼사 문제가 있거나 경사스런 일이 있다. 귀하고 예쁜 선물을 받는다.

누군가로부터 사과 한 상자를 받는 꿈

주위 사람으로부터 정성어린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과 먹을 것이 들어올 징조

수혈 받는 꿈

상대방에게 도움을 받거나 횡재수가 있는 꿈이다.

세무사로부터 두툼한 서류 뭉치를 받는 꿈

모든 복잡한 서류가 깨끗이 완결되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선물, 희소식이 온다.

선물 포장이 된 과자 상자를 받는 꿈

여러가지 과자나 빵 등이 들어 있는 선물 상자를 받는 꿈은 그 선물을 가져오는 사람으로 비유된 사람이 좋은 직장을 알선해주거나 추천을 해주기도 하며, 혼담을 들고 오는 것일 수 있는 꿈으로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꿈이다. 꿈속에서 선물 상자나 진열대에서 어떤 과자를 고를지 갈등하였다면 자신이 어떤 일을 택할지 어떤 연구를 하여야할지, 어떤 배우자감을 골라야 할지 갈등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떤 사람으로부터 팬더곰 한 마리를 선물 받는 꿈

노총각이나 숫총각은 아닌 밤중에 행운의 여신을 맞이하게 되고 핑크빛 결혼의 단꿈을 꾼다. 결혼, 사랑과 행복, 결합, 재물, 횡재, 행운 등이 있다.

노란 호박팔찌를 손목에 차는 꿈

부귀공명하고 장수한다. 권위, 재물, 횡재, 건강, 약속, 계약 등이 있다.

팔찌를 하고 있거나 자랑하고 있는 꿈

팔찌를 하고 있거나 자랑하고 있는 꿈은 친구간의 우정이 깊어지고 연애중인 사람과는 관계가 한 단계 진전될 징조이다.

손목에 팔찌가 빛이 나는 꿈

핑크빛 행운과 재물을 손에 거머쥐게 된다. 부동산 취득, 문서계약, 수출 신용장, 낙찰, 수주, 관도급 공사, 소유권, 권리 등이 있다.

금팔찌 줍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부모님으로부터 에머랄드 반지와 팔찌를 받는 꿈

집안에 혼사 문제가 있거나 경사스런 일이 있다. 귀하고 예쁜 선물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