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푸른 바다 보는 꿈

푸른 바다 보는 꿈

DreamDoc | 6:25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바다에서 거북을 보는 꿈

바다에서 거북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권세가나 인기인 아들을 두게 된다.

바다를 보는 꿈

멀리 바다를 보는 꿈은 긍정적인 미래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바다의 일출 일몰을 바라보는 꿈이라면 주변에서 좋은 선물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친 바다가 펼쳐지거나 사나운 파도를 보는 꿈

거친 바다가 펼쳐지거나 사나운 파도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감정이 고조되고 정열적인 상태를 가라앉히지 못함을 나타낸다.

거북이를 바다에서 보는 꿈

권세가나 인기인 아들을 둘 꿈이다. 그러나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오 면 난산을 암시

바다에 들어가서 용궁을 둘러보는 꿈

바다에 들어가서 용궁을 둘러보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에 행운이 따라 무난히 어려움을 극복한다.

눈속에서 꽃이 피어나고 있는 것을 보는 꿈

귀인을 만나고 남에게 축하를 받거나 이성교제 내지 남녀관계에 원만한 결합과 성취를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재물과 명예 등 자신의 권리가 풍족해진다.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사람을 보는 것은 뭔가 좋지 않은 징조이다.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남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각별히 조심하고 매사에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이 방 안을 넌지시 들여다보는 꿈

이 방 안을 넌지시 들여다보는 꿈을 꾸게되면 노인이 방 안을 무심코 들여다보는 꿈은 여러 가지 잔병에 걸려 고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거울을 바라보는 꿈

거울을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얼굴을 비추어보면 중개인을 통해 일을 추진하거나 일이 진전되는 상황을 점검하게 된다.

눈이 쌓인 벌판을 보는 꿈

사업이 계획대로 잘 풀리고 탄탄대로로 성장할 길몽이다. 그러나 친구와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해야 한다.

햇빛에 바다가 반짝이는 꿈

햇빛에 바다가 반짝이는 꿈을 꾸게되면 운세 상승으로 발전한 전망이다. 짐을 가득 실은 배가 반짝이는 바다 위를 항해하고 있다면 큰 이득이 있다는 암시다.

깊은 바다속에서 금괴를 건져내는 꿈

생산, 무역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바다물이 파도치는 꿈

가정생활의 파탄으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하게 된다. 사업에 재정, 경영에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재산의 손실이 많아진다.

바다 밑으로 터널이 뚫려 보이는 꿈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품과 기술혁신으로 선진 국제시장을 강타하여 꿰뚫게 된다. 무척 어렵던 과업과 위업을 달성하고 국제사회의 회원이 된다.

수도가 불타거나 불바다가 되는 꿈

정치, 종교, 학문 등의 일로 전국적으로 큰 일을 성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