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풍경 보는 꿈

풍경 보는 꿈

DreamDoc | 6:26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연인이 창문을 열고 바깥 풍경을 내다보는 꿈

연인이 창문을 열고 바깥 풍경을 내다보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과 관계가 더욱 더 깊어진다.

차창 밖 풍경과 세상을 지켜보는 꿈

차창 밖 풍경과 세상을 지켜보는 꿈을 꾸게되면 기관의 추대를 받거나 이와 반대로 기관 내의 반대 여론에 밀려 곤경에 처한다.

남이 아기를 안고 문 밖에서 들여다보는 꿈

실제로 그 사람 또는 동일시 인물이 자기 집안 일에 관해서 상담해 온다.

먼 곳으로 한없이 날아가는 사람을 보는 꿈

먼 곳으로 한없이 날아가는 사람을 보는 꿈은 일이 오래도록 잘 진행되거나, 이별, 사망 등과 관계된다.

담배를 남에게 주어 피우는 것을 보는 꿈

자기가 원하는 것을 남이 반드시 들어준다.

소나무를 보는 꿈

소나무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정직하고 끈기 있게 처리하여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을 얻는다.

체조경기를 보는 꿈

실제로 국내외 체육대회 및 운동 경기를 관람하거나 경마장을 찾는다. 국제경쟁력 강화, 창의성, 묘기 연출, 두뇌계발, 관람, 감상 등이 있다.

자연풍경이나 고적지 등을 찍는 꿈

자연풍경이나 고적지 등을 찍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건이나 행적을 세심하게 조사하여 기록을 남기는 데 전력을 쏟는다.

풍경으로서의 산에 관한 꿈

여성의 가슴을 뜻한다. 특히 어머니의 유방을 뜻할 때가 많다. 어머니에 대한 강한 애착의 표시이다.

풍경이나 고적 등을 사진 찍은 꿈

어떤 사건이나 업적을 기록으로 남겨 두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을 문서로 남겨야 할 일이 있을 징조

시골의 한산한 풍경

가족, 친구, 배우자 등과 이별하여 고독한 신세가 된다. 시골 길을 걷는데 사람 소리가 어디서인지 들리면 남과 다툴 일이 발생한다.

풍경화나 사생활을 그린 꿈

어떤 사람의 사적인 일을 캐묻거나 자기 소원, 사업운, 혼담 등을 결정할 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