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DreamDoc | 7:0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날개가 나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일신상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관직을 얻어 출세하게 될 징조

용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용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청운의 뜻을 품은 사람은 정치가나 지도자가 될 것이며, 고시생은 합격 또는 소원 성취하여 명성을 떨치게 된다.

하늘에서 벌떼가 떼지어 날아다니는 꿈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기를 내세울 일이 생길 징조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 성취되고 발전해 많은 사람의 부러움을 살 길몽이다.

겨드랑이에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겨드랑이에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관직으로 나아갈 행운을 암시한다. 고위관료로서 이름을 떨치게 되며 신분이 급상승한다.

어린이들이 날아다니는 꿈

성적이 우수해지거나 기량과 기술이 남보다 뛰어나게 된다.

파리 떼가 길거리를 날아다니는 꿈

파리 떼가 길거리를 날아다니는 꿈은 유인물 또는 책자를 발간하여 자기의 주장이나 사상을 세상에 알린다.

비둘기 떼와 함께 날아다니는 꿈

사업가는 증권투자하여 큰 재물을 만지게 되고, 큰 이익이 따르는 부동산, 문서계약도 쉽게 체결된다.

비둘기가 날아다니는 꿈

기업이 번창하고 집안이 화목해지게 될 징조

불길을 타고 허공을 날아다니는 꿈

불길을 타고 허공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승진과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을 길몽이다. 신분, 명예, 직위 등과 관련된다.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은 권력자가 되거나 명예로운 인물, 존경받는 인물이 됨을 암시한다. 아니면 감사나 시찰 등을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자신이 어떤 새가 되었는지에 따라 자신이 누릴 권력이나 자신의 작품의 성격이 결정된다.

용이 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성취를 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논문통과, 학위, 취직, 소식 등 경사가 있다. 사업이 순조롭게 잘되고 일약 상장회사로 껑충 뛰게 된다. 뜻밖의 횡재수가 있다.

하늘이 둘로 갈라지는 꿈

하늘이 둘로 갈라지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상을 당하거나 국가적인 차원의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다.

번개와 같은 광선이 하늘에서 땅으로 뻗쳐 오는 꿈

번개와 같은 광선이 하늘에서 땅으로 뻗쳐 오면 추진 중인 일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게 된다.

좁은 방이나 우물에서 하늘을 올려다본 꿈

예지몽에서 천체, 즉 하늘에 있는 모든 것들은 자신의 현실에서 누릴 수 없는 것, 손에 닿지 않는 것을 상징한다. 또한 별은 자기 자신을 나타냄과 동시에 배우자나 자식, 동업자, 직장 동료, 업무적인 파트너를 상징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좁은 방이나 우물에서 하늘을 올려다보았다면 이 꿈은 현재 처한 불우한 환경이나 경제적인 궁핍 상태에 자신이 짓눌려 있음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