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복 보는 꿈

한복 보는 꿈

DreamDoc | 7:25 오전 | 2018년 11월 30일

개간지 한복판에 하천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자원이 풍성함을 뜻한다.

남이 제사 지내는 걸 보는 꿈

느긋하게 기다리면 좋은일이 생긴다.

큰 나무가 뿌리째 쓰러져 있는 것을 보는 꿈

큰 인재가 정가에서 은퇴하는 것을 보거나 사업체가 운영난에 빠질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몸에 털이 많이 난것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몸에 털이 많이 나 있다면 아랫사람이나 부하가 많이 따르게 되거나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수 있게 되는 것을 나타낸 꿈으로 직장이나 단체, 모임 등에서 대표자가 되거나 그 일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수 있는 꿈이다. 남의 몸에 털이 많이 나있는 것을 보았다면 그 사람이 신분을 위장하거나 진실을 말하지 않아 시비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무수한 토끼가 산에서 노는 것을 보는 꿈

정객, 학생, 회사원 등의 활동상과 관계된 꿈이다. 서적 같은 것이 시판되는 것을 보게도 된다.

불결한 침대를 보는 꿈

불결한 침대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신변에 이상이 생기며 무리하면 건강에 이상이 생긴다.

태양이 하늘 한복판에 떠 있는 것을 보면

만사 태동이라 하겠으니 앞으로 근심 걱정이 말끔히 사라질 것이다. 환자의 경우 오래된 고질병도 거뜬히 낫게 된다.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한복이나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어머니의 신상에 심각한 우환이 닥칠 조짐일 수 있다. 무엇보다 건강에 치명타를 입을 중환을 앓게 되거나 돌아가실 수도 있다. 장거리 여행이나 신경쓸 일은 피하도록 하시는 게 좋겠다.각별한 조심과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언제 어느 곳에서 그런 고통과 이별이 준비되어 있는지는 사실 아무도 모르는 일이니 같이 있는 동안 최선을 다해 어머니께 잘해 드리는 게 후회를 줄이는 방법일 것이다.

한복 차림으로 윗 어른에게 큰절을 하는 꿈

고사가 있거나 윗사람을 찾아 뵙게 된다. 성묘, 교당을 찾는다.

개간지 한복판에 하천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자원이 풍성함을 뜻한다.

어머니가 하얀 옷을 입고 있거나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

어머니가 하얀 옷을 입고 있거나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을 꾸게되면 어머니가 중병에 걸리거나 돌아가심을 뜻한다. 또는 가족간에 뜻이 맞지 않아 불화가 있을 징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