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독충 또는 해충을 죽이는 꿈
독충 또는 해충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모기, 파리, 바퀴벌레 등을 죽이면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 껄끄러운 일들이 모두 사라질 징조다.
자기에게 덤비는 짐승을 죽이는 꿈
자신의 일을 성사시킨다.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부모님을 죽이는 꿈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꿈 자체만으로는 가위눌리거나 걱정스러운 꿈이다. 그렇지만 실제로는 부모님이 원하시던 일이 이루어질 것이다. 걱정거리가 없어져 마음이 편안한 태평성대를 누리게 된다. 그러나 평소에 부모님과 갈등이 심하고 반감이 심한 상태였다면 무의식에 잠재된 불만이 표출된 것이라 하겠다. 부모님과의 진정한 갈등의 원인을 냉정하게 분석하고 최선의 길을 찾아보는 게 좋겠다. 부모님을 내부모로서가 아니라 한 인간으로 이해해보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무기를 사용해서 용을 죽이는 꿈
장애물을 제거하고 하고자 하는 일을 성취하게 된다.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집안의 가장, 또는 기업의 최고 자리에 있는 사람의 신변에 재난이 온다.
늑대가 닭, 오리 등을 잡아죽이는 꿈
늑대가 닭, 오리 등을 잡아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도둑을 맞거나 비호세력에 의해 자기일이 쉽게 성사된다.
파리나 모기 등 해충을 때려잡거나 약물을 사용해서 박멸하는 꿈
자신의 라이벌이나 방해자를 굴복시키고 장애를 타파하는 성취를 거두며 여러 사람들에게 지도적 모범을 보일 경우가 생기게 된다.
독충 또는 해충을 죽이는 꿈
독충 또는 해충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모기, 파리, 바퀴벌레 등을 죽이면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 껄끄러운 일들이 모두 사라질 징조다.
몸에서 해충을 배설하게 되는 꿈
자신이 그동안 괴로움을 당하던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회충 덩어리를 태워버리면 큰 일을 성취하여 명성을 얻게 된다.
모기나 파리 등 해충을 잡는 꿈
모기나 파리 등 해충은 방해물, 방해하는 사람, 걱정, 근심, 병의 상징이다. 그래서 모기나 파리 등 해충을 잡거나 없애는 꿈은 눈에 가시 같은 사람을 없애거나 골칫거리를 해결함을 의미한다. 그리고 근심하는 문제가 풀리거나 병에서 회복된다.
파리나 해충을 잡는 꿈
파리나 해충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이나 방해자를 굴복시켜 일을 성사시키고 끝까지 마무리지어 여러 사람의 부러움을 산다.